어제, 그제 이곳에 글을 올렸던 붉은천사입니다.

수요일까지 마닐라에 머물 예정인데요.

그러다보니, 조금 마음이 급하네요?? ^^

 

첫번째 부탁말씀. 담파 라는 곳이 있다는데요. 해산물을 맛있고 싸게 먹을 수 있는 곳??

여기까지 왔으니, 그곳에 한번 가 보고 싶은데, 여행책자를 봐도 정확한 위치는 나와있지 않군요.

말리타(마닐라) 인근, 헤리티지 호텔 근처에 있다는 담파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 주십시오.

이용방법도 좀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구요.

 

두번째 부탁말씀. 필리핀에 왔으니, 이곳의 프랜차이즈 관련 자료를 좀 사갈려고 했는데요.

내셔널 북 스토어인가요? SM몰오브아시아에 있는 서점에 가서 찾아도 보고 물어도 봤는데

필리핀 프랜차이즈 관련 디렉토리 북 같은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런 책을 좀 구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실까요?

여기도 프랜차이즈가 꽤 발전하고 있다고 알고 있고, 프랜차이즈협회도 있다고 알고 있는데..

그런 자료를 하나도 구해가지 못할 것 같아요. 도와 주십시오.

 

세번째 부탁말씀. 앞으로 필리핀에는 종종 나오게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그래서, 아예 이번 기회에 프리페이드 휴대폰을 하나 장만하면 어떨까 하는데요.

미국에서는 그렇게 했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가끔 미국에 가면 휴대폰 걱정 없이, 그냥 프리페이드 카드만 사면 되니까요.

여기서도 기념으로 또는 실용적으로도 프리페이드 휴대폰을 저렴한 것으로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도움 주실 수 있나요?

 

도움 주실 수 있는 분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쪽지로 주셔도 좋구요. 메일로 주셔도 좋습니다.([email protected])

내일은 퀘종시티인가요? UP 있는 곳?? 그곳을 좀 둘러볼 계획입니다.

오늘은 마카티 지역을 좀 돌아 봤는데.. 이쪽 말리타와는 너무 분위기가 달라서..

마카티 애버뉴를 쭉 걸어도 보고, 그랬네요. 그린벨트는 별로 산 것은 없지만, 멋졌구요.

칠리스에서 맛있는 식사도 했네요.^^

필리핀에 정 들 것 같아요.(약간 과장 보태면요..^^)

 

이곳을 알게 되어 너무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