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관공지] 테러 주의
<테러 주의>
7. 12(화) 마닐라 남쪽 민다나오섬 서쪽 잠보앙가(Zamboanga)주 리조트에서 필리핀계 미국 국적의 모자(母子)와 친척인 필리핀 여학생이 일단의 무장 괴한들에 의해 납치되었습니다.
납치 발생 지역은 이슬람 과격 테러 단체 Abu Sayyaf가 준동하는 지역으로, 경찰은 동 납치 사건이 이들 테러 단체의 소행으로 보고 납치 경위 및 납치 단체를 조사 중에 있습니다. 또한, 현지 잠보앙가 시장 등은 거액의 몸값을 요구하는 납치범들과 접촉 중에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 내에는 이슬람 과격테러단체, 공산 반군 등이 존재하고 있어 전 지역에 걸쳐 테러의 위험이 상당히 높습니다.
특히, 민다나오 섬 남서쪽, 잠보앙가, 술루 제도(Basilan, Tawi-Tawi, Jolo) 등은 이슬람 과격 테러 단체의 납치․폭파 위험이 상존하는 지역이므로 가급적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중이 많이 모이는 공항, 항만, 교회, 쇼핑 몰 기타 공중이많이 모이는장소가 테러의 주요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교민 및 방문객 여러분께서는 테러에 각별한 주의와 대비가 요망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