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없으신 회원분들께 쓴소리 한마디 하려구요.
*필고*회원수가 최근 폭팔적으로 늘어나면서 각 게시판마다 기재되는 글이 많아졌습니다.
2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있고 매일 매일 방문하는 회원수만 해도 3,000~4,000명에 이릅니다.
인터넷 상에서 회원들간에 댓글을 통해 인사도 하고 서로를 알아가기도 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가끔씩 개념이 없으신 회원님들이 계시더군요.
개념이 없다는 것은 곧 인터넷 상에서의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지 못하고 정확한 전달이 안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면 >>>>> 질문/답변 란에 질문을 해 놓고 답글이 올라오면 감사하다는 인사정도는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한 회원님들이 계시다는거... 이거 안타까운 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회원장터에 물건을 파는 광고를 내면서 사는곳이 어딘지 알려주지도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연락처가 없는 경우도 있구요. 이런 일들이 개념이 없다고 판단 되어집니다.
광고/홍보(회원장터) 게시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게시판에 광고/홍보 글을 올리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거 너무 개념이 없는거 아닌가요 ?
우리모두 얼굴도 모르는 가운데 인터넷 공간에서 만나서 대화를 하고 정감도 나누고 하는데
앞으로는 최소한의 개념은 찾고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글을 올립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