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치불구 하고  필고회원님분들께 도움을 받고자  하오니    영작이 가능하신다면 시간을 내주셔서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나는 부모님이 제일 보고 싶다.    그들을 안본지  거의 5개월정도 되었다.
작 년에도  필리핀에 있어서   잘 보지 못했다.   부모님이 너무 보고 싶다.  그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다.   그리고  한국의  상쾌한 공기를  들이마시고 싶다. 여기는 지프니로 인해서  공기가 안 좋은데  내가 사는곳은 여기보다  공기가 좋다.   교회친구들도 너무 보고싶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다. 지금 그들은 너무 바쁘다. 내가  가도 그들은 나를 만날수 없을것이다. 방학이 빨리 와서  한국을 가보고 싶다. 한국이 너무 그립다.     길거리에서   순대와  붕어빵을 사먹고 싶다.  
나에게 시간이 주어진다면   나는 한국을 갈것이다. 



내가 사는 집에  방은  3개가 있다.  24평이지만  불편하지 않을만큼  괞찬다.    방은 벽지를 해서   그냥 보기 괞찮을정도로  생겼다.    우리집은  지은지  이제 10년째다.  나는 아파트에 사는데    빨리 재건축을 해서   지금보다 더 좋은집에서 살고싶다.   나는 우리집을 좋아하지만 오래되어서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은 내가 쉴수 있는 나의 방이다. 거기에는   내가 즐겨보는 책들이 있어서  가끔 그 방에서 독서를 한다.

매번마다 영작숙제가 있어서 아주 힘들어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0단어 넘어야 되는데 넘을까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