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필리핀에서 한국 신간 소설책 읽기
1. 네이버에서 "북스캔넘버원"이라고 검색합니다.
2. 가입하고 어떻게 시스템이 이루어지는지 천천히 훓어봅니다.
3. 교보문고 or yes24 에서 책을 구매해서 "북스캔넘버원" 주소로 배송합니다.
4. 스캔 신청을 합니다. 한장당 10원입니다. 소설책 같은 경우에 2500-4000원 정도 예상됩니다.
5. 며칠 뒤 스캔된 파일을 "북스캔넘버원"에서 다운받습니다. PDF 파일로 제작됩니다.
무료 프로그램인 PDF Reader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6. 스캔이 끝난 책은 국내 아무 주소(친척, 친구)쪽으로 반환신청을 합니다.
한국 들어왔을때 본인이 찾던지...친구 선물로 기증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7. 필리핀에서 편하게 컴퓨터나 갤럭시탭, 아이패드, 아이폰,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읽습니다.
--------------------
책 스캔 서비스인데요...보통 이민 가시거나 해외 연수가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집에 있는 책을 전부 스캔을 떠서 컴퓨터에 보관해서 이민을 오시는거죠..
또한 최신간 같은 경우에 ebook으로 나올때까지 1년이상 걸리기때문에 이 방법을 이용하죠..
책 스캔 서비스는 일본에서부터 시작해서 국내에도 지금 한참 붐이 일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