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은 서울시장 보궐선거의 무소속 박원순 후보가 내세운하버드 로스쿨 객원연구원이라는 경력이 허위라고 주장했습니다.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안형환 대변인은 브리핑을 통해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하버드 로스쿨에 조회한 결과로스쿨 학위과정과 객원연구원에 박 후보의 이름이 없다는 공식 회신을 받았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또 박 후보측에서 제시한 증거자료들이 다른 동료 변호사의 초청장일 뿐 박 후보가 객원연구원임을 증빙하는 자료는 없고, 주소록도 하버드 로스쿨의 공식문건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원순 후보 선대위 우상호 대변인은 박 후보의 하버드대 로스쿨 객원연구원 경력은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이를 증명할 서류가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한 강용석 의원과 안형환 대변인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발하기로 하는 등 네거티브 공세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뭔놈의 책이 집에 그렇게 많은지 다 읽기는 했는지 그리고 다읽었으면 
도서관이나 다른 복지 단체에 기부를 하던가 해서 다른사람들도 책을 읽어서 정보를 
공유하던가 하지 집에 먼지만 쌓이게 놔둬서 나 이정도 책읽은 사람이라고 자랑할라고?
앞에선 점잔한것 같으면서도 뒤쪽으론 재벌들한테 돈이나 받아먹고 그냥 받으거라고?
그냥주는게 어디있냐? 참 혼자서 점잔한척하면서 ..
전에 토론할때도 네가티브안한다 하면서 이번엔 발끈해서리 왜 찔리는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