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리비도가 가지고간 휴대폰은 싸구려라서 아직도 님이 가지고 계신건가요..?

2.님은 한푼도 안드셧는데 리비도가 주었다고 막무가네로 우기는 건가요..?

3.평소에는 그렇게 필고에  들락날락 거리는 분이 중환자 실에 입원이라도 하셨나요..?

   아니면, 뒤에서 꼼수를 생각하시나요..?

4.앞에서는 김선장 돕자고 모금한다고 설레발 치고 여수시청에 글 옮겨 달라고 하신분이 뒤로는

  김선장 정말  마약했다고 그러셨다면...필고 회원들이 순진해 보여서 장난치신가요..?

5.필에 오래 계신분이면 개그맨 서인석씨  어떤 사람인지 알텐데 본인이 없을때도 집에 기거하게 해주시는분이

  그사람이 리비도에게 어찌 할것이란것을  진정 모르셨나요..?

6.필고에 일이 터진후  한국에서 애들 풀어서 리비도 가만 안나둔다는 이야기..님이 진정 조폭이신가요..?

7.인정할것 인정하고 그냥 미안하다고 자숙하세요..옆에서 누군가 말해줘도 개소리로 밖에는 안들립니다.

   남자가 째재하게 몸이 아파 못 보앗다는 둥..뻔한 스토리로는 필리핀에 계신분들 짠밥을  뭘로 본겁니다.

8.사실 일부러  그런게 아니잖아요..없는 살림에 돈들어 오니까..순간 욕심이 생긴거지요..처음부터 그렇게 시인 했으   면 동정이라도 얻지요...이건 아니잖아요...

9.일이 어떻게  끝나던 님의 이번  사건은 큰 충격과 동시에 좋은 교훈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두고두고 회자될것입니다.

10.한나현민님.. 오세훈이도 떠났고,,강호동이도 떠났고..님도 떠날 시기입니다..부디 건강하시고..한동안 반성하시고   자숙하셔서... 먼 훗 날.... 님의 관해서 좋은  소문듣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