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에서 짐도잊어버리고 여권도뺏겼어요 도와주세요
2011년 12월 15일 대한항공으로 한국을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잘 몰라서 워킹비자를 소지하였는데, 세금만 내고 그만 여권에 스템프 찍는 것을 잊어버리고 한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2012 년 1월 4일 다시 세부퍼시픽을 타고 필리핀에 왔는데.
제 여권을 보더니 스템프 찍힌 것이 없다 하면서 돈 냈던 영수증을 달라고 하는데.. 돈 냈던 영수증은 한국에서 버려서
찾을 길이 없다하며 돈을 다시 내면 안되냐고 물으니.. 안된다고 하면서 무조건 영수증을 가지고 오라 합니다.
그래서 다음날 마닐라 이미그레이션에 가서 물어보니 온라인상에 제가 돈 낸것이 없다 하면서 그냥 영수증만 가지고오라하는데... 영수증이 없엇 애가탑니다..
그리고 실갱이를 하느라 제가 새벽4시쯤 공항에서 나오는데 짐을 찾는곳에서 분명 2개의 짐을 부쳤는데..
한개밖에 없어서 그냥 한개만 가지고 나왔는데.. 찾으면 연락을 주겠다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세부공항에 전화를 하니 한국에는 없다고 하면서 분명 짐을 부쳤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짐을 못찾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제 여권은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2월 14일 다시 한국으로 가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