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다소 과격하죠?ㅎㅎ;

 

타국에 한글로된간판을쓰며 한국식문화라던지 음식을 모토로하여 장사하는 한인업소가 

 

장소불문하고 많다죠.

 

근데 10개의 한인업소가 잇다하면 대강 8곳정도는 관리소홀에 손님보길 쥐똥으로아는경우가 태반이더군요 

 

에징간하면 한인업소문제로 토론글 안쓰려햇지만 .. 장사하시는분들이 너무하신거같아요!

 

물론 좋은사장님들도 많겟지만. 좋지못한 분들이있기에 글쓰네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동생커플데리고 한식당에 갔음죠.

 

해바라기 나이트클럽주변에있는 J모 한식당 두둥.

평소 세부지역 게시판을 즐겨보는터라 맛나다는 후기보고 냅다 달려갓지요.

인테리어도 제법 깔끔하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고 ^.^ 기분좋게 식사를 마무리하는 찰나..

물냉하나랑 비냉하나를 시켯지요..

근데..........정말 어이없는 냉면이나왔어요 ㅎㅎ..

냉면 면이...................소면...ㅜㅜ...그것도 골뱅이소면에나오는 그 소면..ㅜㅜ...

게다가 물냉이며 비냉이며 육수와 소스에서 깊게 우려나오는 라면스프맛 ... 라면스프넣은건 아니겟죠?^^;

비냉먹는데 식감은 비빔국수요 맛은 신라면스프더군요 하핫..

계산이 누락된건지 서비스로나온건지는 모르겟으나 냉면값은 안나온듯?했습니다.

서비스음식이였다면 안주는게 더나을듯해요. 그따위거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주실리는 만무하겟죠?

메뉴판에는 각각 250p 짜리 냉면이라고 딱~ 나와있는데 정작 나오는 음식은 라면맛나는 비빔국수와 소면이네요..

 

깨름칙한기분을 뒤로하며 집에가자니 심심한나머지 바로옆에있는 B노래방에 갔음죠 .

시간당 350p 뭐..나름 괜찮은듯 이라생각하며 입장

마이크가 접촉불량이네요 . . 클레임넣었더니 필리피노 아저씨와서 쪼물딱거려주십니다.

역시나 접촉불량. 마이크를 또 바꾸었으나  접촉불량..+ 목소리증폭이안댐..ㅜㅜ

아..차라리 R업장으로 갈걸그랫다 돈아깝다하며 이왕 돈내는거 참고놀자하고 놀고있엇지요.

 

웬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밖에 비가오기시작했습니다.

 

물론 ^^ 노래방은 실내죠 

 

근데 왜............ 천장에서 비가내릴까요 ^^;;;;;;;;;;;;;;;;;;;;;;;;;;;;

 

장사 정말 똥배짱으로 하는거같네요.. 차라리 문을 닫던가 실내업소 천장에서 비가 줄줄새다니..

 

덕분에 바지젖고 테이블위에있던 담배니 핸드폰이니 몽땅 젖엇네요 하하..

 

현장에서 x지x 떨수도있었지만.

 

전 그냥 교민커뮤니티에 올릴랍니다 .

나몰라라식으로 업장 차려놓고 배짱부리는 사장님들

 

각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