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가면...
자게판을 보면서 늘 마음이 짠 할 때가 많습니다.
너무나 많은 고민들,,,
창세기 도입부 처럼 걱정은 근심을 낳고 근심은 고뇌를 낳고 고뇌는 고민을 낳고...
지난 일년간 있었던 당신의 고민을 열가지 적어 보세요.
그리고 그 열가지 고민들중 시간이 지나면서 저절로 해결 된 것을 지워 보세요.
상당수의 고민 거리들이 내가 고민을하건 말건 전혀 관계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즉...'세월이 약'이라는 것
지금 당신을 힘들게 하는 고민 거리들을 적어 보세요.
그리고 그 고민거리들중 내가 악착스레 매달리면 해결 될수 있는 것 부터 순위를 정해 보세요.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한다면 많은 고민거리들을 덜 수 있을 겁니다.
한꺼번에 많은 여러가지 고민, 특히 도저히 내 능력으로 감당 안되는 고민으로 자신을 학대하지 마세요.
세상이 나를 버린다 해도 마지막 까지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은 '나 자신'이구요,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릴 분들도 많다는 사실 잊지 맙시다.
내 이름을 지어주며 나의 앞날을 축원해 주었던 부모님의 간절한 마음을 잊지 맙시다.
힘내세요! 청춘의 필고 회원 여러분...세월은 당신의 상처를 치유해 줄 겁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