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를 하실 경우는 항상 출처는 어딘지..?? 글도 따올 경우는 출처를 명확히 해야죠.
 
그런것이 없이 어떻게 자기 마음에 드는 글만 따옵니까? 
 
사실증명에 대해서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셨는지? (최소한의 웹서핑등은 하셨는지요)
 
그런 사실없이 무조건적인 언론에 대한 믿음!! 
 
이런게 바로 조중동씩 언론 플레이 아니겠습니까? 
 
비전문가 글 중에서 자기가 마음에 드는글만 짜집기를 해서 마시 사실인양 호도. 혹은 사실과 거짓을 혼용하여 마치 모든게 사실인양 주장.
 
초록물고기님의 언론플레이. 조중동이랑 똑같이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 머 세뇌 효과를 젤 잘 받은분이 초록물고기님 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에는 안타까웠고 지금은 역겹고 뭐 대충 그렇습니다.
 
글을 다시 읽어보세요.
=============================================================
노무현의 아버지 노판석 이야기

노무현의 부친 노판석은 6.25 당시 인민군의 앞잡이 역할을 했다,노무현의 고향은 전라남도 강진, 1953년 노무현이 5살때까지 그곳에서 살았다.(사실적인 표현입니다.)
 
.약 20~30명 가량의 사람들을 무고하게 살해했다고 전해온다.
(소설인가요?)
 
노판석은 인천상륙작전이 성공하자 지리산으로 들어가 빨치산 활동을 했다. 노판석에게는 인천상륙작전의 영웅 맥아더가 철천지원수로 여겨졌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노무현은 좌익들이 맥아더 동상을 철거하려 할 때 못 본 체 했다.
(근거는 어떻게 되는지요?)

노판석은 왜 빨치산이 되었나?

노무현의 조부가 일제시대 때 일본군 앞잡이 노릇을 했기 때문이라 한다.
 
해방이 되자 동네 주민들로부터 엄청난 괄시와 무시를 당하게 됐다. 이에 노판석은 동네 사람들에게 큰 앙심을 갖고 있다가 6.25가 터지고 나서 괴뢰군이 전남 강진을 점령하자

괴뢰군 앞잡이 노릇을 하면서 자기 동네 사람들에게 철저한 앙갚음을 하다가 인천상륙작전 이후,지리산에 들어가 빨치산 활동을 하게됐다고 한다.

빨치산들에게 자발적으로 식량과 물품을 대줄 민간인들은 없었기 때문에 여느 빨치산처럼 노판석 역시 지리산에서 가까운 남원 부근에서 민간인들을 살해하지 않았겠나 하는 의혹이 있다 한다.


1953년 아군이 괴뢰군을 격퇴하고 남한 전역에 치안과 질서를 확립해 나가자 노판석은 동네사람들에게 보복을 당하게 될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노무현(5살)과 노건평을 데리고 목포항에서 부산으로 가는 배를 타고 야반 도주를 했다 한다.
============================================================
다 개인적인 주장인데 어디서 따왔는지..? 왜 개인적인 주장을 마치 팩트인양 호도를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이런게 바로 조중동씩 스타일의 언론플레이입니다.
 
사실(팩트)를 기준으로 해서 주장을 한다면 모를까? 어디서 짜집기 해서 만든건지 모르겠습니다.
 
위에 글중에서 사실도 있겠죠. 그러나 사실과 거짓을 혼용하여 마치 모든게 사실인야 하는 글
 
보기 역겹습니다. 본인은 모르시겠죠. 그런것이 세뇌의 효과이니까요.
 
남을 뭐라고 하기전에 자신부터 먼저 되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가식과 역겨움속에 빠져있는 초록물고기님을 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