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중인 분들은 JOBSTREET나 JOBDB 이용 한번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많은 애환을 간직한채 떠났다가, 다시금 필리핀으로 입국을 하려고 하는 32살 청년 입니다. 콜센터에 지원하였다가 한국어말하기 테스트만 남겨둔채 개인적인 일로 한국으로 돌아갔는데, 다행히 그 쪽 회사에서 아직도 저를 고용하고 싶어한다기에 다시 용기를 내어서 필리핀으로 입국하려 합니다.
필리핀에 계신 여러분들은 직장을 어떻게 구하고 계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여자친구와 필리핀의 더운 날씨 때문에 필리핀에 거주하려고 하였고,
직장도 없이 300만원 들고 왔었습니다.
처음에는 필고 사이트를 위주로 직장을 구하려고하였지만, 제가 일할수 있는곳은 한정적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꼭 한국사이트 말고 Jobdb 나 jobstreet 웹사이트에 가셔셔 korean 이라고만 치셔도 많은 구인 광고가 나오더군요.
그리고 한국인을 못구해서 안달이 난 회사도 보았구요. 현재도 무슨 회사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50000페소 이상 보
장하는 콜센터도 있는거 같습니다.
영어는 잘 못하셔도, 한국인 고객을 상대하는것이기에 희망을 가지시고 한번 도전해 볼만한 직장같습니다.
회사 홍보하는것은 아니고요, 삼천포로 빠진거같아서 좀 거시기 하지만 외국잡 사이트를 모르고 계셨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음,, 그리고 잡사이트에 이력서등을 올릴때 개인정보가 쉽게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 워킹비자를 가지고 있었는데도, 사기꾼이 잡사이트에 올라온 제 이력서를 봤는지, 제 연락처를 알아내어서 비자사기를 칠려고 했던적도 있기에 그런 경우에는 당황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