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스타2' 최여진 관능미 넘치는 '룸바'로 1위 "벌써 두번째" /민망 과감 노출
▲ MBC '댄싱 위드 스타 2' 방송 캡처 |
최여진과 박지우가 관능미 넘치는 최강의 룸바 댄스를 선보였다.
25일 생방송 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 3차 경연에서 최여진은 박지우와 함께 룸바에 도전했다. 이날 총 10팀의 출연자들 가운데 심사위원 점수와 문자투표 결과가 합산돼 최하 점수의 팀이 무대를 내려와야 한다.
이날 최여진 박지우는 '돈 노우 와이'에 맞춰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의 분위기로 경쾌하면서도 우아한 룸바를 표현했다.
배우라는 점이 크게 작용해 연기와 표현력 부분에서 최고의 강점을 보였다. 중간 쯤 스텝이 살짝 엉키며 실수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당황하지 않고 유연하면서 강한 룸바의 매력을 한껏 보여줬다.
송승환은 “댄스 전문가가 아닌 뮤지컬 프로듀서 입장으로 볼 때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다. 본고장 댄스와 겨루어도 지지 않을 정도다”고 극찬했다.
이어 김주원은 “최여진 씨가 정말 매력적이었다. 세계적인 라틴댄서 박지우 씨의 룸바 무대를 보는 것도 큰 재미가 아니었을까 싶다”고 호평했다.
박지우와 뛰어난 파트너십을 자랑한 최여진은 파트너가 사랑스러운 때를 묻는 질문에 “항상 사랑스럽지만 춤출 때 제일 사랑스러운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여진 박지우 커플은 송승환은 7점, 알렉스 김은 7점, 김주원은 7점으로 심사위원 총점은 21점을 받았다. 심사위원 점수와 문자투표에서 고득점을 획득한 최여진 박지우 커플은 이날 1위를 차지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