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자기를 볼때는 열정이나 남이 볼때는 욕심일수도 있습니다.
봉사활동 하시면서 도움을 요청하면 당연히 보수없이 도와 드리는 것이 뭐 그리 어렵겠습니까?
그런데 결국 사리 사욕 채우시는 일에 그게 노동력이던 돈이던 도움을 요청하다니요.
한국에서는 생각도 못할 일을 필리핀이니까 가능 하다고 생각 하시나요?
님 시간 중요한 만큼 다른 사람 시간도 중요한 것입니다.
혼자 못하실 일이면 하지 마세요. 욕심 입니다.
필에 오래 있다보면 인간의 패턴이라는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장 많이 보이는 예중에 자기는 사기도 많이 당하고 언어도 잘 안되고 해서 실패했다. 그러나 자신은
청렴 결백에 열심히 일하고 할수 있는 사람이다. 믿고 좀 도와 줘라 돈좀 빌려달라 나랑 같이 일하자
10에 10 다 그밥에 그나물 이였습니다. 결국 해 내는 사람은 지 혼자 일어 스더군요.
필에 버리지만도 못한 거지한국인들 많습니다. 그게 돈이 많아서도 인맥이 좋아서도 아니에요. 있는놈은
있는거 믿고 남에것 삥뜻고 없는 놈은 나 없으니 남에것 내것 처럼 보고.
결국 하고 싶은 말은 남에게 도움을 줄 지언정 도움 받는 인간이 되지 말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