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조심하라 - 샤오신 이 디엔(小心一点)
두려워 하지 않는 필리핀!
지난 4일 (2012년 7월 4일) 말라카냥 대변인은 중국에게 "조심하라"는 경고를 직접 중국어로 말 했습니다.
말라카냥의 대변인이란 대통령의 대변인으로서 대통령이 하는 말과 같은 것입니다.
또한 전 필리핀 무장부대 참모총장은 "미국이 남해에 정찰기를 배치하는 것에 중국이 화를 낸다고 해서 무엇이 달라지나? 중국이 무엇을 할 수 있나?" 며 중국의 무능을 조롱하듯이 말해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중국은 필리핀의 말라카냥 대변인이 "조심하라"는 말을 한 다음 날 즉시 해변에서 실탄 사격을 하는 등 남중국해 영유권의 갈등을 겪는 필리핀과 베트남에 경고를 하였습니다.
중국과 필리핀은 남중국해 황옌다오(黃巖島·필리핀명 스카보러 섬) 영유권을 놓고도 치열한 다툼을 벌이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이 좋게 나눠 갖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전 그냥 둘이 박터지게 싸우는 모습이 좋아 보인 다는... ㅡㅡ;
참고 : http://china.naeil.com/news/news_view.asp?nnum=34005
참고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7/06/2012070601832.html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