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의 모순?
게시판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는 중인데 좀 이상한 점이 발견 되네여...?
왜 존재하는지 이해를 할 수 없는,그래서 용도에 맞는 기능을 전혀하지 못하고 있는 곳이 많고 특히 정치게시판은 정치와는 무관한 글로 완전 도배로 가득차 있네여?
정치색이 짙은 글은 정게로 가라는 댓글을 많이 봐서 함 둘러 봤는데 그곳에서 무슨 정치와 관련한 글을 올리져?......?
게시판 원칙을 지키는 게 맞다고는 생각하는데 있으나 마나하고 전혀 이용가치가 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러니한게여 정치색이 강한 게시물에 딴지 걸고 머라 막 그러면서도 조회 수는 제일 많고 댓글은 다른 게시글에 비해 엄청나는데 이게 무슨 경우져? ㅎㅎㅎㅎ
결론은 그 기능을 제대로 발휘 못 하는 곳임에도 가라고만 다그치는 사람보다 현 자유게시판에서의 정치토론을 즐기고 원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반증이져? ㅎㅎㅎㅎㅎㅎ
단, 유념해야 할 점은 적절한 수위 조절과 이성을 잃지 않는 댓글 문화가 뒤따라야 한다는 점~~``!
그러나 말이 쉽지 결코 쉬운 일은 아니져? ㅎㅎㅎ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