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세포를 10,000배나 강력하게 죽인다는 구야바노를 사고싶다고 한국에서 어느분이 전화하셨습니다.

구야바노에대해서 박사님 같이 잘 아시더라구요.  집안에 암환자가 있어 문의한답니다.

구야바노  가는 분말이  이 있다고 하니 열매가 더 좋고, 씨앗은 아주 좋다면서 씨앗을 살수 있냐고 하셨읍니다.    깜짝 놀라 말씀드렸죠. 

구야바노 씨앗은 독성이 있어서 특별한 눈 염증를 일으키고, 파킨스병의 원인이 되어

절대로 드시면 않된다고 했읍니다......

열매로 엑기스를 만들때도 꼭 씨를 빼고 만들어야 합니다.

한국에서 광고 판매하는  인터넷 서핑을 해보았더니 역시 씨앗이 좋다고 되어있더군요.

잘못된 정보로 안타까운 일들이 생길까 걱정되어 급히 올립니다.

 

몇년전에는 구야바노 열매가 달콤한 향이 참 독특하여 즐겨 먹었는데 그것이 이렇게 좋은줄은 몰랐읍니다.

 암 세포만 골라 죽이고 " 건강한 세포는  손상시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12종류 암의 악성 세포 를 죽임.  대장, 유방, 전립선, 폐 및 췌장 암 포함..

면역 체계를 보호하고 치명적인 감염을 방지하고, 치료 과정에 걸쳐 강력하고 건강한 느낌,

 에너지를 향상과 삶에 의욕을 향상시킵니다."

그라비올라 (구야바노) 에 대한 첫 번째 연구는 1976 년.

결과는 식물의 "잎과 줄기가 악성 세포를 공격, 파괴의 효과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빠쁘게 살다보니 때맞추어 검진을 다니지 못하니  혹시 모르고 있는  나쁜세포를 없애줄까해서

요즘 1달동안 구야바노 가루를  환을 만들어 시험복용을 해보았더니 여러가지 신체 변화가 왔읍니다.

1.  어지럽고 자주  졸리운 것이 없어짐

 2.  자꾸 깜박깜박 정신이 명료하지않았는데     정신이 맑고 또렸해졌습니다.

 3.   3개월 동안, 생리가 중단된것이 ,  한달복용후 다시 월경을 하게되었어요

4. 가슴 한가운데가 통증이 심한데 없어졌읍니다.

5. .몸안에 면역력이 약해서인지 자주 염증이 생겼는데  면역력이 좋아짐.

6.  자주 부러지던 손톱, 발톱이 두껍고 강해졌고,

7.  아침마다 쾌변을 보니 하루가 몸이 가볍고 더부룩한 느낌이 없어짐..

8.  밤마다 손발이 저리던것이 사라짐

9.  몸과 얼굴이 항상 부어있었는데 없어짐. 얼굴이 작아지고 몸의 붓기가 빠지니 수축된 느낌입니다.

복용하는 분마다 결과가 다르겠으나, 제가 느낀것만 적어놓았읍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