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가짜 소방점검관 검거
소방점검관을 사칭하고 다니던 사람이 마카티시 소방청에 의해 경찰로 이송됐다.
가짜 소방점검관을 행세하고 다니던 오비덴시아 (46•무직)은 마카티 포블라시온의 한 식당 주인에 의해 소방서에 통보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비덴시아는 자신을 소방점검관이라 속이고 해당 영업소가 소방 점검을 받아야 할 것을 강요했으며 이 때 가짜 신분증까지 보여줬던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옆 레스토랑의 주인이 그 얼굴을 알아봤고, 전에 소방허가증을 빌미로 3천200페소를 받아간 후 연락을 끊었다고 말해 그 사람의 신원을 의심하게 됐다.
식당 주인은 경비에게 가짜 점검관을 잡도록하고 마카티 소방청에 이를 알려 검거에 이르게 됐다.
오비덴시아가 검거되자 이 식당 옆 수퍼마켓을 운영하고 있던 추합씨도 같은 일로 2천페소를 잃었다고 전하고 소방허가증과 소화기 명목으로 돈을 갈취했다고 덧붙였다.
마카티 소방청은 주민들에게 가짜 점검관을 주의할 것을 당부하고 적법한 점검관들만 응대할 것을 요청했다.
마닐라블루틴 4.21 온라인
필고미디어 번역 (필고 닷컴의 허락 없이 다른 곳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