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언어?
독일의 유명한 개그맨인 마리오 바르트(Mario Barth)라는 개그맨이 쓴 책
" 여자들의 언어 Deutsch - Frau / Frau - Deutsch "에는 이런 내용이 있다고 합니다.
[ 남자들이 이해하기 힘든 말 중에 "오늘은 꼭 껴안고 자자 "는 여자의 말은 남자들이 흔히 생각하는 " 섹스하자"가 아니라 "오늘은 정말 그냥 자자"라는 의미이고, 또한 여자가 남자와 함께 쇼핑하면서 "이 구두 좀 봐줄래?"라고 하는 건 "이 구두 사줄래?"라는 뜻 ] 이라고 합니다.
이 짧은 문구를 보면서 한참 웃었습니다.
아~ 그냥 껴안고 자자는 건 그냥 자자는 거구나.. 또 궁금해졌습니다.
왜 말을 이상하게 표현하는걸까? 이건 무슨 은유법도 아니고, 암호풀기도 아니고...
구두도 신어 보고 맘에 들면 그냥 사달라고 하지... 뭘 봐달라는걸까?? 보고 어쩌라고??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여자들의 언어와 남자들의 언어는 어떤게 있을까요?
또 이런 단어들 알고 계세요?
Laughing My Ass Off= LMAO
Laugh out Loud = LOL
Rolling On the Floor Laughing = ROFL
영어도 인터넷을 통한 외계어들이 난립하고 있는듯 합니다.
한국의 새로운 단어들도 따라가기 힘든데..
참 말 배우기 힘드네요.. ㅎㅎㅎ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