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진심으로 일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 저는 윤승원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37살입니다.. 여기는 한국입니다..
학창시절은 서울신길동에서 보냈습니다.. 학창시절은 많이 활기차게 보냈습니다 .. 절대 비겁한짓은 안했습니다..
자존심상 거짓말은 못합니다.. 96년에 해군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2000년에 대림대 자동차과를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당시 가정형편상 2학기 도중 중퇴를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약 2년 정도 회사에 다녔습니다..
그 후로는 11년간 자영업(만두)을 했습니다..
2012년부터 영어에 관심을 갖게되서 일하면서 틈틈이 미드 위주로 영어 공부를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해외에 가서 진짜 영어를 배우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적인 소통은 되지만 말을 해보지 않아서 자신은 없습니다.. 미드단어를 보고 외우다보니 단어수준은 중간은 되
는듯싶습니다
모자르는 부분이 많지만 가르쳐 주시면 열심히 빨리 배우겠습니다..
다른직종도 상관은 없지만 가능하면 어학원이였으면 합니다.. 일딴 영어를 끝내고 싶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필리핀에서 정착할 생각입니다.. 필리핀을 알아야하고 사람들도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절실합니다.. 자격증도 중요하지만 전문직이 아닌이상 열정이 더욱더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전 장사를 오래했습니다.. 오너의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37살이지만 이제 시작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젠 마음이 원하는 일을 하고싶습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남들보다 늦게 시작하는 만큼 더욱더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한국 010 8033 6873 e mail- [email protected]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