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렀네요..
6월 8일 이후 필리핀항공이 프로모해서 질렀네요..
처갓집 한번은 다녀 올까 했는데.. 호텔까지 해서 질러 버렸습니다. ㅎ
친구들.. 경종.. 보고 싶구나.. 연락해서 함 보자꾸나.. 저 아시는 분들도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사기꾼.. 등등 겁나지만 하루 만나는데 그런 경우 성사가 안되지요..
와이프 동행해서 처가짓 다녀올 계획입니다.(마닐라에서 5시간 거리)
6월8일 출발해서 9일 새벽 도착.. 호텔 1박하고 9일 하루 마닐라에 머물 계획입니다.
14일 마닐라 올라와서 15일 1시 뱅기로 서울로 돌아갑니다.
전 항상 그렇지만.. 워낙 올만에 가기에 만나고 싶은 분들 다 만나고 오고 싶습니다.
이번 여행은 와이프 동행입니다. 처가집 방문이라서요.. 9일~14일 사이에는 일정 자유롭습니다.
이번 기회에 반드시 8282모터스 사장님 뵙고 하룻밤 신세 지고 싶습니다.
사실 전 팡팡가에서 비지니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근처 계신 분들 한번 뵙고 싶습니다.(근처 2박 예정)
사정상 연락처 남기기는 그렇고.. 쪽지로 연락주시면 반드시 연락하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분들 뵙고 싶습니다. 특히 도움 주신 후빈아빠님,angal99,무대리 님 등 반드시 뵙고 싶네요..
쪽지 주시면 제 연락처 드리고 마닐라나 그 외 지역도 찾아 뵙겠습니다.
올만에 필리핀 방문이라 다소 흥분한 경향이 있네요.. 주 목적은 처가집이지만.. 부목적은 비지니스도 있답니다.
혹시 저를 만나고 싶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라도 쪽지 주시면 만나뵙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음.. 혹시나 해서.. 이런 저를 사기꾼의 표적이나 이런거? 저 다 경험해 봐서 염려 안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1994년도 첫 필 입국에 얼마간 살았다면 제가 꽤나 선배이니까요.. 그래도 사기 당했습니다만.. ㅋㅋ
일정 다 밝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전 많은 분 만나뵙고 조언 듣고 싶습니다. 술 값은 제가 냅니다.
단 와이프 동행이니 이상한데는 못갑니다. 와이프 필리피나입니다.. 어디든 좋습니다. 기간안에 불러 주십시요..
이글은 또 어떤 비판을 받을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무섭지만.. 제가 뵙고 싶은 분들이 연락해 주심 넘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