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이제 막 만삼천킬로밖에 안달린 야마하 스쿠터 팝니다.
제목 그대로 입니다.
야마하에서 구입한 스쿠터이고요.
긴말 하지 않겠습니다. 야마하 아시져? (사실은 제가 탈줄만 알지 잘 모릅니다.ㅋㅋ)
덥고 교통체증 많은 필리핀에서 괜히 툭하면 문제있는 중국산 사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스쿠터이지만 115cc 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시동걸리고, 땡기면 잘 가고, 잘 섭니다. (당연한 소릴.. --.--a)
2007년 10월달에 구입했고요 등록은 2008년 2월달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첫번째 오너입니다. 차가 있어서 슈퍼 등 동네 마실 정도로만 사용해서 6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현재 마일리지가 만삼천킬로밖에 안된 아주 후레쉬(?)한 상태입니다.
무사고(당연한가요? 오토바이는 사고가 있을 수가 없네요. 바로 천당행이라. ㅋㅋ)이고요.
손잡이 부분(순정이 고무라..)하고 타이어를 조금 두꺼운 것으로 교체한 것 빼고는 아무것도
건들이지 않은 오리지널 상태입니다. 아시다시피 필리핀에서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 사람들..
이것저것 건들여서 중고로 구입하기 조금 그런데요. 제것은 출고때 그대로라고 보셔도 됩니다.
6년이 되어가지만 험하게 안몰고 나름 잘 관리해서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파는 이유는 예전 살던 곳에서는 헬멧 없이도 쫄래쫄래 잘만 타고 다녔는데 올티가스에 직장을
얻으면서 집도 이쪽으로 옮겨 이곳에서는 그러질 못하네요. 차를 끌고 다니니 오토바이를 탈일도
별로 없고요. 계속 세워놓기만 하니 아까워서 필요하신 분께 넘길려고 합니다.
통학용으로 사용해도 좋고요, 사업하시는 분들은 배달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은 오토바이입니다.
새것은 제가 구입할 당시도 그랬고 지금도 7만페소 넘게 주셔야 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같은 연식이 3만 이상 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서 제 오토바이는 마일리지가 만삼천킬로 정도 밖에 안하구요. ^^ .
판매가격은 28,000 입니다.
매년 5월이 재등록기간인데 이미 등록을 해서 내년 5월까지는 재등록없이 타고 다니시면 됩니다.
네고는 안됩니다. 서비스로 기름 풀땅(?)은 해드리겠습니다. ㅋㅋ
네고를 원하시면 조금 기다려 주세요. 급하게 파는 것이 아니기에 이 가격에 팔리지 않으면
순차적으로 내려서 광고할 예정입니다.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결코 비싼 가격 아닙니다.
쪽지 주셔도 되고,
0917-596-5898 로 문자(한글문자 가능합니다.), 전화, 카톡주셔도 됩니다.
오토바이는 올티가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