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약사회, 필리핀 코피노 가정에 후원 약속
한국여약사회, 필리핀 코피노 가정에 후원 약속
7월 월례회의 갖고 글로벌 봉사활동 보고 및 발전방향 모색
한국의 여약사들이 필리핀 모자 가족 코피노 지원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한국여약사회(회장 성수자)는 지난 16일 명동 동보성에서 7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모금 운동을 통해 필리핀 코피노어린이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성수자 회장은 개회사에서 "약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2013 필리핀 건강프로젝트'에서는 아시아 약업인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성 회장은 이어 "코피노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고미지 명예회장은 "우리가 도울 수 있는 것은 코피노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훌륭한 사회의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여약사회는 여러 지원방안과 대책을 연구해 필리핀인들에게 한국이 다시 따뜻한 나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회의는 2013년 필리핀 해외봉사 활동 결과보고와 회원 배가운동에 대해 논의하고 오는 27일 덕성여대에서 선한봉사센타를 진행하기로 했다.
(데일리팜)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