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필리핀 세부에서만 2년정도 있었습니다.
어학원에서  공부를  마치고 튜터 소개로  필리핀 여자를  소개 받았는데 성격도 잘맞고해서 지금까지  교재중입니다.
하지만 현지에서 일자리를  찾아보러 했지만  힘들더군요.그래서 6월말즘 한국으로 귀국해서 현재까지 삼성중공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걸려서 이번에가면 결혼 할 생각으로 거주할 지역을 찾던 중 바기오가 우리나라 가을 날씨  같다는 정보를 듣고 바기오쪽에 일자리를 구해봅니다.
저는 2008-2010년도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같다왔습니다.2년간 주방에서 일했고요.
그 밖에 한국에서는 서울 양재동 화훼공판장(2년간 서양난 기사 및 삼성물산 공무팀 사무직(워드, 엑셀 가능)했었고요. 현재 다니고 있는 삼성중공업에서 케이블 포설 작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삼성 입사시 보는 체력 테스트  및 필기 시험 합격자)
나이가 30대인만큼 경험 및 노하우가 있으며 해외 생활 경험으로 외국인과의 대화가  가능하며 결혼을 생각하고 있기에  오래동안 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 LTO 현지 운전면허증 공증 받았구요. 오토바이도 탈줄압니다.

그 밖의 지역도 관계는 없지만 필리핀이 또 위험한 곳은 위험해서 아랫 지방은 사절하겠습니다.
또 스쿠버다이빙 연락도 사절요. 이유는 제가 수영도 못하고 깊은 물속 공포증이 있내요;
그럼 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E-mail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