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식 요식업 프랜차이즈로 성업 중인 푸드코드 매장 급매물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로빈슨 쇼핑몰 푸드코트에 위치한 한식 매점입니다.

프랜차이즈 2년 단위 계약 및 로빈슨몰 5년 이상 장기 임대계약이 돼있는 상태이고 오픈한지는 한달 반 남짓 되었기 때문에 그냥 신규 오픈한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로빈슨을 비롯한 SM, 아얄라몰 등 필리핀의 대형 쇼핑몰은 어느 곳이나 유동인구가 많고 대부분의 요식업은 성황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입점을 희망하지만 그만큼 들어가기가 어려운 곳이기도 하구요.

기본 컨셉은 한국 분식류로 비빔밥, 라면 등을 중심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인 만큼 식자재 공급이 수월하며, 푸드코트(테이크아웃방식)이기 때문에 홀서빙이나 청소 등 신경쓸 일이 없어 운영이 수월합니다.

가맹점주 개인 사정으로 더이상 운영하기 어려워 새로운 오너분을 찾고 있습니다.

소액 투자인 만큼 월 예상 순익도 크지는 않겠지만 일 매출 2만5천~3만페소 (성업시)를 목표로 한다면 월 순익 200~250만원 정도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양도 금액도 별도의 권리금이 없는 투자 비용만큼만 책정된 급매물이므로 안정된 푸드코드 운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양도금액: 2,800,000페소 (원화 7천만원)

급매 처분 할인가격 제안 => 2,600,000 페소(원화 6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