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노에 대한 의견.. 입양에 관련된 질문하고 싶습니다.
더 나은 결론을 위한 토론이라고 해야겠지요..
제가 느낀건 한마디로 코피노로 인해 누구도 돈을 벌면 안된다 입니다.
법무법인이던 개인이던.. 그건 불쌍한 코피노를 돈 벌이 수단으로 전락시켜 그들을 두번 죽이는 겁니다.
한번 돈 맛을 보면 이들이 어찌 되는지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이들 또한 타락하게 됩니다.
일시금을 줬을 경우 그들이 저축했다가 양육비로 잘 쓸까요?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소송에 져서 양육비를 일시금으로 준 한국아빠는 금전적인걸 제쳐두고라도 막심한 타격을 받습니다.
그래도 일시금 소송을 하시겠습니까? 하겠다는걸 어찌 말리겠습니까만 다시 한번 생각해 주십시요.
각자 다들 결론을 가지고 계시겠지요. 그런 계기를 마련해준 그 분께 감사해야 할까요?
코피노를 만들 아무런 이유도 제공하지 않았고, 한국에서 코필 커플로 행복하게 자식 낳고 살고 있습니다.
처가쪽 아이 중에 너무나 똑똑한데 부모가 제대로 뒷바라지를 못해주는 아이가 있습니다.
부모들과 통화도 여러번 했고, 오늘 오전에 최종적으로 한국으로 입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절차를 잘 몰라서 코필커플 게시판에 질문을 올렸답니다. 혹시 입양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신다면 좀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지만 같이 사는 어머니가 찬성하셔서
쉽게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12월말 예정으로 입국시킬 예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10개월 정도는 행정처리 기간이 있으니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또 한번 공부해야 겠습니다.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