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지난 2월에 국제결혼을 하셨습니다.. 금번 4월1일부로 국제결혼법이 개정되면서 비자심사가 많이 강화 되었는데..3월31일까지만 국내에 혼인신고가 되면 한국어시험이나 한국어 교육이수를 면제 받는 부분이있습니다.

 

마침 혼인신고에 필요한 서류가 27일 날 다 준비되어 지인의 부탁을 받고 한국에 서류를 보내려고 하니..시간이 촉발할것 같아서 무작정 막탄공항에 나가서 서류전달을 부탁하려고 나갔지만.. 다들 이상한 물품이나 이상한 물건이 아닌가 싶어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군요..결국..쪽팔림만 당하고 실패.. 하긴 저같아도 처음보는 사람이 서류전달해 달라고 하면 안해주었을것 같기도 합니다.

 

혹  세부에서 부산으로 귀국하는 회원분 계시면 서류전달좀 부탁드리면 안될까요?

지인분이 공항에서 마중나와 서류받으실 겁니다. 서류는 딱 두장입니다.. 필리핀신부여권사본 과 결혼증명서 입니다.

 

나중에 세부 다시 놀러오시면  시원한 맥주나 맛있는 점심 한끼 대접하겠습니다..아니시면 공항가는 택시비와 커피값
이상이라도 보답을 드리겠습니다.

토요일 또는 일요일이나 월요일 아침에 부산으로 도착하시는  회원분 있으시면 정중히 도움을 청해 봅니다..

 

쪽지로 응답해 주시거나..카톡 rupangdosa3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제가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