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명, '차별대우' 리비아 코트라무역관장의 구출작전! 
 
필리핀에서 지난 10년간 100여명에 가까운 우리 국민이 납치, 피격, 살해됬음에도 정부는 여행금지는 커녕 강건너 불구경이나 하다가 오히려 필리핀 태풍피해 돕기에는 국민성금모금, 국회결의, 군대파견 등 으로 마치 처가집돕기라도 하듯이 유사이래 세계 최고의(외국돕기부분 기네스 북 최고로 상정의뢰 해야 할정도) 실적?을 내는 이상한 한국정부 이해할 수없습니다. 왜 정부는 일반국민의 납치,피납죽음과 코트라 무역관장의 납치를차별하나요? 도대체 필리핀 사건사고에 대해선 왜 그리 관대한가요? 이제라도 즉시 조치하시고 필리핀 재외국민 보호해주세요!

리비아 코트라 무역관장의 무사석방,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에야말로 정부가 제대로 할일 하셨군요. 다만 아쉬운 것은 왜, 정부는 국민을 차별하는가 입니다. 리비아 코트라 무역관장이나 필리핀에 있는 보통의 우리 교민, 어학연수생, 여행객, 선교사 등은 모두 같은 우리 국민입니다. 그럼에도 한관장 피납사건에선 총리까지 나서서 성명발표를 하고 외교부는 즉시 리비아에 대한 특별 여행금지구역으로 선포하는 등으로 즉각, 강력 대응하니 리비아 정부가 나서서 납치범들을 검거하고 한 무역관장을 구출했습니다. 근대 왜 필리핀에서 납치, 피격, 살해, 셋업(필리핀 경찰에 의해) 당하는 우리국민에 대해선 모른채 하시나요?
 
이글은 2014. 1. 17. 작성하여 정부에 항의한  내용입니다. 그러나 그후로 4명의 우리 국민이 다시 살해되었고 이번 여대생 피납, 살해가발생된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 모두의 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