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에서 코피노를 위한 미용학교를 설립하려고 하고 있으며 의료봉사를 필리핀으로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왜 구사장님께서는 항상 즐겨 사용하시는 용어인 '자립의지가 있는 코피노맘'들만 미용학교 무료 입학이 가능하다고 광고하시는지요?

일반 사람들은 '자립의지가 있는 코피노맘' 즉 코피노 소송의지가 있거나 구사장님 취향에 맞는 코피노맘으로 생각하여 마치 구사장님께서 미용학교와 직접 관련이 있는것 처럼 착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육보건대학 미용학교는 구사장님께서 스스로 밝히셨지만 삼육보건대학교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지 구사장님 사업인 코피노 소송 사업팀에서 추진하는 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그리고 삼육보건대학에서 구사장님 입맞에 맞는 '자립의지가 있는 코피노맘'만 미용학교에 입학을 시켜서 무료 교육을 시키는건 아닌거 같은데요?코피노맘 누구든지 입학은 다 가능한거 아닌가요?

삼육보건대학 의료봉사도 구사장님 사업인  코피노 소송 사업팀에서 참여하지도 않고 연관이 없는거 아닌가요?일반인들이 마치 무슨 연관이 있는것 처럼 착각을 하게 글을 올리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구사장님과 연관이 있다고 하면 일단 사람들의 시선이 부정적으로 되기 때문에 삼육보건대학에서 추진하고 있는 미용학교와 의료봉사까지 교민들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