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노 소송. 참다 못해 한마디합니다.
코피노의 어머니가 소송을 할 의사가 없는데, 이익을 목적으로 부추겨서 소송을 한다면 정말 잘못된 것입니다.
그러나 코피노 어미니가 정말 원한다면 또는 아이가 원한다면 도움의 손길을 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코피노가 아빠를 찾는 과정에서 한국의 아빠 인생이 또는 그 가족이 파탄이 날 수 있다고 얘기를 합니다.
물론 코피노 친자 소송을 하게되면 가정 파탄이 날 수 있겠죠.
그렇지만, 이미 코피노를 만들게 되면서 가정 파탄이 날 일을 저질렀는데, 그것을 숨기고 가족을 위한척 살아가는 것도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필리핀에 놀러와서 씨 뿌리고 가는 사람들,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사람들, 자신의 핏줄이 도움을 요청하는데 거부하는 사람들, ...
그런 사람들에게는 굳이 코피노 친자 소송이 아니더라도 혼내줘야합니다.
하루밤 즐기려했는데, 임신을 했다? 친구들이 부추겨서 술집에서 하룻밤 놀다보니 그렇게 되었다? 학생 신분으로 젊은 혈기에 모르게 그랬다?
그래서 자신의 핏줄인 코피노가 생겼는데, 나몰라라 해도 된다는 면죄부가 생기나요?
물론 원하지 않는데, 함부로 남의 인생에 개입하는 것 대단히 옳지 못한 것입니다. 무슨 자격으로 다른 사람이 나쁘다라고 세상에 알리겠어요?
특히 한 집안의 가장인데 어느날 갑자기 코피노가 친자 소송을 걸어온다면 정말 힘들겠죠.
하지만 무슨 권리로 아이가 아빠를 찾는데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방해를 해야하나요?
아이 엄마가 생활이 힘들어서 아이 아빠를 찾겠다는 데 방해를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이것은 악용해서 수익을 목적으로 해서는 안되죠. 아니 수익을 목적으로 하되, 어느 정도껏 해야겠죠.
아직 까지 코피노 소송해서 친자확인하여 양육비를 받아내거나 아이를 집으로 데려가라는 법원 명령을 받은 경우가 있나요?
없다면 좀 무리를 해서라도 개시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처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다면 곧 많은 코피노 또는 코피노 엄마가 아이의 아버지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한국에 있는 코피노 아빠의 가족을 염려한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제 3 자의 입장에서 그러한 논의는 의미 없다고 봅니다.
본인이 코피노 아빠라도 남의 코피노 가족에 대해서는 틀리지 않겠어요?
자신이 뿌린 씨가 있다면 자신을 위해서도 아이를 위해서도 서로를 알게 해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필리핀이라는 나라가 원래 ... 아빠 없이 크는 아이가 많아서, ... 아빠 없이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서 ... 현재 코피노들은 아빠 없이도 충분히 행복한데, 굳이 한국 아빠를 찾을 필요가 있는가? 이와 같은 말은 본인이 코피노가 아니면 '그렇다', '아니다'를 얘기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돌봐주는 코피노가 있는데, 아빠 없이 잘 크고 있다고 해도, 아이의 마음속에는 얼굴 한번 못본 아빠를 향한 그리움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아빠를 찾는 것, 아이의 아빠를 찾아 주는 것,
보상을 바라거나 소송을 통해서 지원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아이에게 아빠가 있으며 누군지 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핏줄이 어딘가에 살아 있는데, 그걸 알면서 가르쳐 주지 않는다면 안될 것입니다. 정... 그 코피노 아빠의 가정이 염려된다면, 살짝 귀뜸이라도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코피노 친자 소송. 저는 찬성입니다.
아이에게 아빠를 찾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코피노 소송 주관자, 중매자 등이 수익 또는 수수료를 챙길 목적으로 코피노 아빠 가정을 생각지 않고 막무가내 식으로 코피노 친자 소송하는 것 옳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수익을 목적으로, 코피노 아빠 가정을 생각하지 말고 막무가내로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으면 해 보세요.
물론 잘 안되겠죠.
나중에는 코피노 아빠에게 먼저 살짝 귀뜸으로 알려주고 코피노 아이와 아이 엄마, 그리고 아이 아버지 이렇게 세명이서 대화를 연결해 주는 것 까지만 중매자가 해야 할 역활이겠죠.
코피노 아빠가 원하지 않는데, 코피노 친자 소송하는 것 ... 최후의 절차 이겠으며 그런 사업은 절대 제대로 운영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 보실 분 있으면 꼭 해 주세요.
그러한 과정에서 생기는 통증들이 코피노 아이와 아빠와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길잡이 또는 형식(절차)이 만들어지는 데 필요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