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총연합회 2015-16 한인전화번호부 발행 준비
필리핀 한인총연합회(회장 이장일)는 2015-2016 필리핀 한인전화번호부 발행을 준비하면서 교민 업체들의 등록을 독려하는 글을 필고닷컴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게재했다.
이 게제문을 통해 ‘모든 한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유익하고 알찬정보로 가득찬 전화번호부 제작에 주완점을 두어 제작하고 있다’면서 ‘최근의 수정, 보완된 연락처가 수록될 수 있도록 한인총연합회에서는 전화번호를 현재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인총연합회 사무국은 이전에도 전화번호부를 발행함에 앞서 일일이 전화번호와 주소 등을 확인해 왔다. 이번 발행분도 같은 절차를 거칠 것으로 보이며 유선상으로 확인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화번호부에 수록을 원하는 업체는 마감일인 7월 31일 (목요일)까지 사무국 이메일 ([email protected]) 또는 카카오톡 (ID: goukca)으로 업체명, 업종, 지역, 주소, 전화 번호 등 정보를 보내면 된다.
이와 함께 전화번호부에 광고를 게제하기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사무국 전화 02-886-4848, 또는 팩스 02-886-7997로 8월 1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메트로 마닐라 지역 외에 위치한 한인업체 및 업소는 각 지역 한인회 사무실 및 13개 한인회 지회를 통해 동시에 접수할 수 있다.
한인회총연합회는 ‘필리핀 전지역의 한인업체, 업소의 연락처가 게재되어 필리핀 전 지역에 배포되는 것은 한인총연합회에서 발행하는 ‘필리핀 한인 전화번호부가 유일하다’며 교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필고미디어)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