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Melanie
성별 : 여자
나이 :30
연락처 : 0936-975-8840
수업 가능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8:00-12:00 사이, 오후에는 다른 한국학생을 가르치고 있음.
수업장소 : 원하는 수업장소까지 찾아 감. 가능하면 Quezon City 환영.
과목 : 영어 또는 따갈로그어 모두 가능(학생, 성인)
          학교수업 보충(초등학생)
경력 : 많은 학국인을 가르친 경력이 있고 현재도 가르치고 있음. 2005부터 약 10년의 경력이 있음.
학력 : Polytechnic University of the Philippines 졸업.
         현재 Asia Harvester College and Seminary 석사과정 이수 중 .

자세한 사항은 전화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위의 글은 한국인인 Tim 선교사가 대필하였습니다.
제가 3년동안 오전시간에 영어와 따갈로그를 배워왔으며 이제 미국을 거쳐 우간다로 떠남으로서 다른 학생(성인)을 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 아가씨의 장점은 영어와 따갈로그어의 문법과 회화 등에 있어서 저의 질문에 막힌 점이 한번도 없었으며 또한 정확한 답변을 해 주었습니다. 나아가 3년동안 하루도 빠진적이 없는 매우 성실하고 지적인 아가씨입니다. 저에겐 크나큰 복이었고 그래서 감히 남에게 자신있게 추천을 해봅니다.
제가 이곳을 곧 떠나는 바람에 연락처는 못드립니다만 한 번 믿고 위에 적힌 선생에게 전화 한 번 주세요. 한국말은 조금 밖에 못하므로 영어로 통화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것보단 일단 한번 만나보시고 됨됨이를 먼저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필리핀에서 이렇게 정직한 사람 정말 만나보시기 힘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