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모연구소 네모선장 Carl 주진은입니다.
http://www.philgo.com/?1270053942

위 글에 대해 제 신상을 공개해드립니다.

먼저 좋은 말이든 나쁜 말이든 관심 가져주셨어 감사합니다.

위 글의 댓글을 읽어보고 그에 대한 답글을 남겨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금 이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과거의 잘못된 정보가 아직 필고에 남아있고
아직 네모연구소의 네모선장 저를 잘모르시는 분을 위해 글을 남깁니다.

== 신상 정보 =============================================
 우선 제 신상 정보가 필요하시다고 하셨어 공개할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현재 42살의 남자로 "네모연구소"라는 명을 가지고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사무실은 AS Fortuna 로즈팔마시 사거리에 있습니다.
  사는 곳은 탈람반에 있는 작은 빌리지에 살고 있습니다.
 
주로 하는 일은 프로그램 개발 및 네트워 관리 일이며,
 부업으로 컴퓨터 관련 출장 AS 및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은 프렌차이저 PC방과 ISP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낙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일이고 외국인으로 이런 일을 진행하기에 사업 절차가 복잡해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사업이라 차근 차근 진행 절차를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현지 여행사, 종교단체, 마사지샵, 어학원 기타 세부에서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분들의 홈페이지 및 맞춤형 프로그램을 납품하고 관리해드리고 있는 일하고 있습니다.
(업체명 언급은 이글은 광고글이 아니므로 생략하겠습니다.)

따라서 네모연구소라는 타이틀은 앞으로도 계속 사용 될 것 입니다.

세부에 산지 약 5년정도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6년정도 살았습니다. 기타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국가를 많이 돌아 보았습니다.
중국에서는 북경대학교에서 공부를 했습니다.(우연히 세부에서 북경대학 후배분도 만나뵐수 있었 기회도 있었네요)

한국에서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컴퓨터를 꾸준히 만지고 공부해왔습니다.

한국 대학시절 물리학과와 기계공학을 전공했습니다.
대학에서 학생기자, 교지편집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군대는 육군 조교로 만기 제대했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는 출판사에서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뜻한바 있어 IT직종에 몸을 담아 현재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나날이 기술과 지식이 늘어 한국에서 꽤 잘나가는 기술자로 일했습니다.
증거 자료로 한국 웹사이트에 기록이 남아 있는 URL 주소를 남깁니다.(주소가 보이지 않으시다면 네이버나 ww.linux.co.kr 웹사이트에 검색어로 "주진은"이라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이외
STX 조선소 전산실,
한국 교육부에서 전세계 최초로 만든 교육행정전산 시스템 NICE에서 Linux 담당자로 일했으면
한국 사이버 수사대 강사로도 해킹 및 방어, 시스템 관리에 대한 강의했습니다.
그외 한국 교직원들 대상으로 시스템 관리 기법과 기타 전산관련 강의 및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이 정도로 네모연구소의 네모선장 Carl 주진은이란 사람에 대해 이력을 기록해두겠습니다.

이글을 남긴 이유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분들을 위해 작성한 글이오니 지면을 할해한 것에 대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필리핀이란 타국에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면 글을 마치겠습니다.

네모연구소 네모선장 Carl 주진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