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그레션.......청구서...
오늘 비자 연장하러 이미그레션에 갔다 왔읍니다..
가족3명것... 그런데 애 엄마하고 딸하고는 올해 방학때 한국방문한 기록이 있구요..
애엄마하고 딸하고는 방학전에 ACR-Card 을 발급받았읍니다.
ACR-Card는 입.출국과 관계없이 유효기간이 1년입니다...
그런데...오늘 비자연장시 ACR-Card을 발급비용을 내라고 청구서에 기재되어 있읍니다...
애엄마가 비용이 많이 나왔다고 이상해서 돈내는곳에 얘기를 하니..잘못한것 같다고
다시 가서 접수하는곳에 물어보라고 합니다..그런데...잘못계산되었읍니다...
미안하다는 말한마디 없이 그냥 재계산한 청구서 주길래 돈주고 비자 연장하였읍니다..
요지는 이미그레션하면 왠지 분위기가 무거운 느낌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왠만하면 청구서가 이상해도
잘 얘기없이 납부합니다...
필리핀사람들이 아무 생각없이 계산을 하는것인지..분명 이미그레션 컴퓨터 기록에 남아 있을터인데..
아니면.. 처음 입국후30일지나서 비자연장한번하고 그 다음에 할때 무조건 ACR-Card을 청구하는것인지..
좌우간 생각없이 비용내실수 있으니, 주의하시라고 올립니다...
이미그레션 뿐만아니라, 마트나..몰에..계산할때..주의 깊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어떨때는 2중으로 계산하는경우도 많은 경험을 하여서.....아얄라나, SM 몰은 환불가능한데..카이사노는 자기들이 잘못한거 알고 인정해도 환불안해줍니다..그냥...다른물건으로 가져가라고 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