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 벤처 9인승 판매
시보레 벤처 9인승 판매합니다. 2005년식이며 상태 깨끗하고,
서류 이상없습니다. 판매자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장점
1. 차가 정숙하며, 특히 고속주행시 차체 떨림이 없고, 차가 매우 안정적이다.
고속으로 달릴 수록 더 안정적이다. 보통 140키로 이상을 밟아도 달리는 것 같지 않다.
2. 승차감이 매우 좋다. 필리핀 도로에서도 피곤하지 않다.
3. 9인승이며, 트렁크 공간도 넓어서 급할 때는 더 많은 인원탑승도 가능하다.
참고로 본인은 12명까지 타 보았다. 트렁크 2명 추가, 가운데열 1명 추가.
4. 얼마 전 광택을 내어서 차체가 매우 깨끗하고 예쁘다.
5. 가솔린 차라 엔진 소리가 매우 조용하다.
6. 3.000cc 차라 힘이 매우 좋다.
단점
1. 가솔린 3.000cc라 연비가 적게 나온다. 앙헬 시내에서 약 6 키로를 조금 상회한다.
사실 제가 타고 있는 또 다른 스타렉스는 2003년식인데 시내에서 약 7키로 정도 상회한다.
디젤이라 기름값이 좀 싸기는 하지만, 연비는 시보레보다 아주 좋다고 말하기는 과하다.
따라서 앙헬레스 시내에서 주로 타시는 분이나, 픽업용으로 사용하시는 분에게는 아주 좋은 차다.
요즘 기름값도 싸서 주행량이 많지 않은 분은 연비 차이가 나지 않는다.
단 저는 주행량이 많다 보니 연비에 민감해 질 수 밖에 없어서, 기름 적게 먹는 차로 바꾸기 위함이다.
따라서, 본인처럼 주행량이 많고 많이 다니는 분에게는 권장하지 않는다. 기름값때문에
그러나 아이들 픽업용이나 시내에서 주행량이 많지 않은 분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차라고
생각된다.
2. 수리비가 비싸다. 이는 필리핀에서 많이 사용되는 차종들과 비교할 때이다.
예를 들면 일본차 이노바라든지, 한국차 스타렉스 등과 비교하였을 때에 수리비가 1.5배 정도는
되는 것 같다.
단, 제가 타본 경험상 예를 들면, 한국차 스타렉스가 2-3번 고장날 때, 이 차는 한번 정도 고장나는 것
같다. 물론 주관적인 내 생각이다.
그만큼 미국차라 차는 견고하고 좋은 차인 것 같다.
따라서 전체적은 수리비를 따져 본다면 비슷한 것 같다. 일회성만 따진다면 비싸겠지만,
차라는 것이 한번 타고 마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비교한다면 수리비 비싼거 같지 않다.
필리핀에서는 많이 인기가 없는 차종이지만, 제가 타 본 결과 이 정도 가격에 이만한 차는 없는 거
같습니다. 단 주행량이 적은 분이라면 이 차 아주 좋은 차가 될 것입니다.
제가 차를 많이 타지 않는 사람이라면 이 차를 팔지는 않을 것입니다.
단 저는 주행량이 많은 사람이라 연비때문에 차를 판매합니다.
웬만한 수리는 다 되어 있고,
얼마 전에 에어컨 고장으로 팬부터 시작하여 교환하였고, 내부 분해 청소까지 마친 상태라
적어도 당분간 에어컨 신경 안 쓰셔도 될 것입니다. 필리핀에서 에어컨 중요성은 다 아시겠죠.
차는 앙헬레스 까멘빌에 있습니다. 가겻은 250.000페소입니다.
제가 들인 정성과 수리내역을 따지면 이 가격도 제게는 서운한 가격이지만,
서로 기분좋은 대화가 이어진다면 서로 기분좋게 거래할 생각은 충분히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문의 바랍니다. 0905-493-33320905-493-3332(한글문자 됩니다)
참고로 코딩은 4번, 화요일입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