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33세 남자로,

 

- 필리핀 생활은 2년 정도 경험했습니다. 그 중 1년은 올티가스 IT회사에서 총무로 일 했었습니다. 그리고 어학연수로 총 3~4개월 씩 3번 왔었습니다.

 

- 전공은 경영학이며 근무 경력은 it회사 계열에서 일했었습니다.(서비스 운영, 컨테츠 관리)

 

- 영어회화는 중급 정도 실력입니다.(토익은 800점 대/2014)

 

- 기타 특이한 점은 대학시절 자원봉사 500시간 이상, 각종 기업 인턴, 동호회 활동 등 대외활동에 많이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부터 대학 졸업 때까지 10여 년 동안 태권도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합니다. (전 부모님이 편찮으신 것과 싸움이 제일 무섭습니다.) 현재 취미로 배드민턴을 치고 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솔직하고 둥글둥글한 성격입니다.

 

- 깡촌, 시골에서 성장하였고(시골 출신들은 어른들 공경할 줄 압니다.)

 

5남매라는 가정 환경 때문에 예의와 배려를 아는 청년입니다.

 

- 엑셀로 웬만한 report는 작성할 수 있으며 전문가 수준은 아니더라도 컴퓨터에 대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관한 지식은 충분히 갖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희망사항이 있다면

 

- 숙박을 제공 가능한 곳, 합법적인 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일을 배워 오래 일 할 수 있는 직장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베트남에 거주 중입니다.(4월 까지) 그래서 안타깝게도 지금은 바로 면접을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화상 면접이나 전화 면접은 저녁시간을 이용해 가능합니다. 그래도 반신반의 하신다면 4월 말에 베트남 생활을 끝내고 필리핀으로 건너가 면접을 보겠습니다.

 

저에게 취업의 기회를 주고자 하시는 사장님이 계신다면

 

쪽지로 직종과 제가 맡았으면 하는 직무에 관해(예를 들면 총무, 영업, 회계 등)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력서를 보낼 메일 주소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33세 구직 희망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