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회사 다니는 스페니쉬 필리피노 친구가 주말이나 주중 저녁에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한국 학생을 가르치고 싶어해서 글 올려요.

 

남자입니다. 현재 27살이구요, Lasalle Benilde 나왔고 미국에서 인턴생활 하다가 현재 ISS Governance(Institution of Shareholder Seervice)에 근무중 입니다. 국내에선 아직 인지도가 낮은 기업이지만 이번에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에 부결하는 리포트를 내서 화제가 된 회사죠.

 

절대 결근 안하고 시간약속 칼같이 지키는 타입이라 회사에서 눈여겨 보는 친구입니다.

 

학생들 가르친 적은 없지만 워낙에 스윗하고 아이들 좋아해서 가르치는데는 전혀 문제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커리큘럼은 따로 없지만 학생일때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머리가 좋아서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정도까지는 전과목 가르치는데 문제 없을것 같구요, 한국에서 갓 온 학생들 학교에 진도 따라잡기 어려우니까 도움요청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숙제나 학교공부 도와주는 것과는 별개로, 저도 많이 도움을 받았던 미국에서 꼭 필요한 영어 생활표현 모음집 있는데 그거 하루에 몇개씩 진도 나가고, 주제던저놓고 토론하거나 하면서 스피킹 리스닝 실력 늘리는것도 굉장히 좋은 방법이기에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제 친구라서가 아니라 정말 이나라 여느 필리핀 튜터들이랑은 급이 달라요.

지역은 마카티 입니다.

관심있으시면 0917)631-6839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