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장난감 & 유아책 싸게 정리합니다.[2탄] -판매완료
3. 아이책 시리즈 (웅진, 베이비엑스펄티즘, 한국썸머힐) 총 82권 - 1500페소 (판매완료)
어제 문의가 몇분있었는데 책에 대한 질문이 많아서 참고하시라고 책사진을 다시 올려요.
- 웅진 이야기여행 38권: 책은 조금 오래된 책이고 책한권모서리에 벋겨짐 있어요. 그런데 내용이 좋아요. 책중일부는 오른쪽 사진처럼 글이 전혀없고 그림만 있어서 아이가 이야기를 만들어 내기도 하고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있게 만들어져있어요. 책이 너무 많아서 모두 펼쳐서 사진을못찍었고 일부만 펼쳐놓고 나머지는 쌓아두었어요. 총 38권입니다. 그리고 글밥(5줄 전후)이 있는책의 내용도 굉장히 쉽고 교훈적으로 되어있어서 굳이 가르치듯이 설명해줄 필요도 없구요. 책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낙서도 거의 없어요.
-베이비엑스펄티즘 15권(하얀색책):이책은 저도 처음본 출판사인데 생각보다 그림이 너무 이뻤어요. 사진에 보이듯이 5권씩 다른 스타일로 구성되어있어요. 유화같은 세련된 그림도 있고 미피토끼그림도 있고. 개인적으로 좋았던건 누가 무엇을 언제..같은 시리즈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아이에게 질문할수있도록 되어있구요. 다른 5권은 한글과 영문이 같이 쓰여있어서 영어공부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좋아하실듯해요. 같은 내용을 한국어로도 영어로도 읽어줄수있어요. 2가지 언어를 한번에. 글밥은 5줄 전후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썸머힐 29권: 이것도 글밥은 좀 되는책입니다. 6줄전후. 기본적으로는 생활동화인데 과학적인 내용도 있고 교훈적인 내용도 있구요. 책내용이 아이들이 생활속에서 있을만한 것들이라 저희아이는 같은 책을 반복해서 많이 봤어요. 구매한 책은 아니고 받은 책이라 저희집아이들은 잘 봤는데 잘 데려가셔서 보셨으면 좋겠네요.
총 82권이구요. 1500페소입니다. 저렴하게 다양한책을 보여주는것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참 물건은 가지러 오셔야 하고 먼저 오시는분께 판매하겠습니다.
집은 파사이 모아 근처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0917 583 0171 로 연락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번에 좋은 분들이 물건을 아주 스피디하게 사주셔서 이번에도
유아 장난감들과 유아책을 싸게 묶어서 정리하려고 합니다. 일종의 2탄! ^^
1. 유아장난감 (피셔러닝홈, 피셔아기체육관, 하얀말, 자전거) 총 2000페소 (판매완료)
- 피셔프라이즈 러닝홈 : 사진에서 보듯이 전반적으로는 괜찮은데 알파벳이나 그림부분에 빚바램이 좀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매직낙서도 조금 있구요. 영어노래도 잘 나오고 불도 잘 들어오고 문열때나 벨누르는 소리도 나는데 숫자와 햇님/달님 부분이 소리가 안날때도 있는듯해요. 저희 아이들은 부속품을 주로 잘 가지고 놀아서 공 3개, 세모네모동그라미별 총 4개, 열쇠, 엽서는 잘 챙겨놓아서 모두 다 있습니다. 저희 애들은 문사이로 들어갔다 나오고. 창문사이에 앉아서 로 물건 주고 받고 하면서 주로 놀았어요. 새것같은 걸 원하시는 분에게는 비추고 역할놀이좋아하는 아이들이 막 편하게 가지고 놀기에는 추천드려요.
-피셔아기체육관 : 전반적으로 깨끗합니다. 소리잘 나고 불도 잘들어오고 부속품들도 빠짐없이 다 있습니다. (소리가 한번씩 안나면 밧데리를 제대로 끼웠는지 다시 확인하고 ON을 누르면 소리가 잘 납니다.) 워낙 유명한 장난감이라 아시겠지만 3가지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높아요. 갓난아기부터 3살유아까지 추천드려요.
- 하얀말: 그냥 집이나 야외에서 타기편한 말입니다. 저희는 집에서만 타는용으로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애들이 커서 많이 안타네요. 말 이마에 빨간색 매직낙서가 조금 있고 코도 찍혀서 살짝 들어갔어요. 크기가 적당해서 애들혼자서 타고 내리고 하는점이 좋아요. 발이 바닥에 닿아서 안전하기도 하고 말타기 좋아하는 아이라면 잘 가지고 놀꺼예요.
-손잡이 자전거 : 오토바이 모양 자전거예요. 빛바램은 크게 없고 손잡이 있어서 어른들이 뒤에서 밀어주고 방향잡아주면 되구요. 멜로디가 원래 나오는건데 이제 고장나서 소리는 안나요. 바구니있는 부분에 연결이 약해서 이부분은 살짝 고쳐서 사용하시는 게 좋을듯해요. 전반적으로 타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지만 가격을 붙여서 팔 만한 물건은 아니고 장난감 사시는 분께 그냥 같이 드리려고 합니다.
말씀드렸듯이 새것같은 장난감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비추예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장난감을 아이들에게 주고 싶은 부모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애들을 키워보니까 비싼걸 사주면 낙서하거나 악세사리 잃어버리면 제가 더 속상하니까
애들한테 화내게 되고 안좋더라구요. 애들이 놀다보면 그러는게 당연한건데도 불구하고.
애들이 막 가지고 놀고 낙서하고 고장내도 괜찮아 스타일 님에게 좋을듯해요.
2. 유아책 (뛰뛰빵빵핸드북, 프뢰벨, 호비, 웅진, 여러가지단행본) 총 70권이상 -1500페소 (판매완료)
- 뛰뛰 빵빵핸드북 10권: 상태가 엄청 좋습니다. 집에 책이 많아서 안사려고 했는데 한국갔을때 애가 너무 좋아해서 늦게 구매한 책입니다. 손잡이가 있고 모두 자동차 모양을 하고 있어서 책가지고 놀기고 하고 내용도 재미있어서 잘 본 책입니다. 글밥도 2줄 정도라 처음 유아책으로 추천합니다.
-호비 1단계 8권: 호비는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듯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이나 소재를 잘 활용해서 내용도 재미있구요
-돌고래,금붕어.. 4권+ 우리동네&아빠동물탐험: 물고기 시리즈인 이책은 좀 오래된 책이긴 하지만 구멍앞에 책넘길때마다 돌고래, 금붕어, 물고기가 같은게 움직여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우리동네..&아빠 동물탐험은 각장마다 구멍이 있거나 문을 열도록 되어있어서 저희아이는 엄청 많이 본책이구요.
-프뢰벨뽀삐 5권 이야기 365일 2권 & 웅진 옹알종알 말놀이 10권 : 처음사진이 흐리게 나와서 밑에 한장더 넣었어요. 일단 프뢰벨은 유명하니까.. 이야기 365일은 책이 두껍고 내용이 많아요. 매일 하나씩 아이들에게 읽어주도록 구성되어있어요. 프뢰벨 다른시리즈의 책인데 다 읽어준다고 지난번에 팔때뺐네요. 웅진책은 안에 낙서도 있고 테이프칠도 되어있고 상태는 엄청 안좋아요. 그런데.... 저희애가 너무 좋아해서 거의 제가 몇권은 내용을 다 외울정도였어요. 의태어 의성어 같은걸 많이 써서 그런지 애가 또 또 또..읽어달라고 해서. 여튼 웅진책은 그냥 같이 드리는것으로. 상태안좋아요.
-나머지 각종 단행본 30권이상 : 각각보면 유명한 책도 꽤 있는데... 사실 저도 하나하나 설명하기 힘들어서 위에 사진보시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제목보면 아시겠지만 유아책이예요. 글밥도 적고 어떤책은 글밥이 없고 그림하고 단어만 있는것도 있구요. 저희는 국민책장같은데 다 넣어서 보도록 유도했는데 다들 많이 봐서 모서리가 좀 닳았어요. 그리고 꾀돌이라고해서 쌓아놓은 책은 책표지에 빛바램좀 심하고 낙서도 좀 있었던거같아요. 정확하게 세어보지는 않았는데 총 71-73권정도 인듯해요. 완전 깨끗한 책도 있고 오래된 책도 있어서 오래된 책은 그냥 드리는 것으로 간주하고 같이 묶었습니다. 모두 1500입니다.
-아침부터 짬짬이 올리고있는데.. 올리는중에 벌써 1.장난감묶음과 2. 유아책묶음이 팔려서 하나만 남았네요.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에 사실 너무 놀랐어요. 지난번보다 속도가 더 빨라진거같아요.
아참 물건은 가지러 오셔야 하고 먼저 오시는분께 판매하겠습니다.
집은 파사이 모아 근처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0917 583 0171 로 연락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