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학부모님!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한 해 동안 학부모님의 성원과 관심 그리고 많은 협조로 저희 앙겔레스 한인학교는 우리 학생들이 즐거이 배움에 임할 수 있었으며, 선생님들은 보람을 긍지를 가지고 맡겨주신 귀한 자녀들에게 한국인의 정체성과 자부심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어,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주 토요일 1월 2일은 신정 설날 바로 다음날이라, 연휴를 맞아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저희 학교는 또 다른 학부모님들의 요구가 계시기도 하여 정상수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혹시 이미 다른 일정을 잡고 계실지 모르겠사오나, 자녀들의 등교에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부득이 자녀를 동반하여 출타를 계획하고 계시든지, 혹은 다른 일정이 이미 잡혀 있으시면 가정학습으로 인성 교육을 부모님들께서 직접 시켜주시면, 학교 수업 못지않게 값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에, 저희는 결석처리를 하지 않도록 하겠사오니 사전에 담임선생님께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금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입은 한인학교 선생님들은 여러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16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한인학교를 위한 애정과 관심을 기대해 마지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Happy New Year!

앙겔레스 한인학교 교장 김 재 복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