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장소에서 한 주간 동안에 6번 붙잡혔답니다..
똑같은 장소에서 교통 위반으로 일주일동안 6번 붙잡혀서 스티커를 끊었다네요.
이사람은... 한국사람은 아니구요. 필리핀 지프니 기사입니다.
요즘 커먼웰스 에비뉴 도로에서 버스,,지프니,,의 노랑색 전용차선 주행에 대한 집중 단속을 하잖습니까?
그런데 이친구... 똑같은 장소에서 한주간 동안 6번이나 경찰에게 붙잡혔다고 합니다.
이 말을 듣는순간 저는 필리피노 들에게 그동안 이땅에 살면서 느꼈던 점들이 생각나더군요.
우리 한국사람이었더라면 절대로 이런 일은 생기지 않았을겁니다.
제가 아는 필리피노들 대분분이 모든 일에 신중하지 못합니다.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기 투성이구요. 이 지프니 기사도 분명 앞에서 여러명의 경찰들이
노랑선 전용차선 밖으로 튀어 나오는 버스나,지프니는 가차없이 잡는줄 뻔히 알면서도
깉은 장소에서 일주일동안 6번이나 잡혔다는 이야기는 한마디로 아무생각 없이 산다는 결론입니다.
하루종일 지프니 운전해봐야 돈 몇푼 번다고 거의 매일 하루에 한장씩 스티커를 끊겼다면 일주일동안
헛일 한거네요. 그리고 사실 그동안 버스나 지프니 운전사들 잘못된 운전 습관이 그대로 베어 나오는거예요.
비단 이 지프니 운전자만 6번의 스티커를 끊겼을까요 ?? 하는 의문도 생깁니다.
차를 타고 가다보면 지프니,,버스 운전기사들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결찰에게 붙잡혀서 실랑이 벌이고 있는 장면을
말입니다.. 아무튼 이해가 안가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 교민 여러분들께서도 요즘 교통 단속이 많이 강화 되었으니 조심운전,,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