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뇌사상태에 있는 친구를 한국으로 이송해야 합니다. 도와주세요 제발....(항공사에서의 허락이 절실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 직장동료 이야기입니다.
우리회사의 직원이 3월 25일 새벽 2시경에 차를 몰고 가다가 가드레일에 차가 부딫이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사고로 그 분은 뇌사상태에 있고 두다리는 회생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그 직원의 가족들이 필리핀에 들어와 있고 필리핀병원에서는 환자의 상태가 많이 위험한 상황이라 다른 조치를 취하는것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족들은 결과가 어찌되었든 한국에서 조치를 취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사 의료진의 허락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데 아직까지도 허락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사관 역시 이렇다할 답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대사관은 도와주려고 열심히 뛰고 있지만 환자의 상태가 위험한 상태라면 탑승거부의 확률이 높다고합니다. 가족들의 바램은 자식이 어떻게 되더라도 좋으니 한국으로의 귀환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그 직원이 사망에 이르더라도 말입니다.
그리고 가족들은 그 직원의 회생이 불가능 하다고 한다면 장기 기증을 희망한다고 합니다.
한시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우리 직원이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곳의 사이트에 이 글을 올리셔서 많은 한국분들의 도움을 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필리핀 연락처입니다.
001-63-939-245-2330
001-63-922-891-6581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