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하숙,필리핀여행,어학연수,골프여행
최고로 안전한 빌리지.
백화점, 마트 가까운 곳 있다는 것…교통 편리하다는 것…
걸어서 몇 분 거리…등등..
놀이시설, 체육시설, 수영장 빌리지 내에 있다는 것
최고의 한식요리 제공 고급양념 사용…..
인터넷 환경…
어학원 가까이 있다는 것……
기타 등등…..
하숙집 홍보내용을 보면 거의 대동소이합니다.
게이트에서 걸어서 5분거리??,,,, 칼루이스가 전속력으로 뛰어야 5분거리 집 무척 많습니다.
저희 집은 할머니가 걸어도 5분거리 맞습니다.^^
음식….. 다들 요리 잘한다고 합니다.
한국음식 잘하는 아떼…아무리 잘해도 어차피 필리핀사람…20% 부족합니다.
인터넷환경,,,
와이파이도 잘 안뜨고, 인터넷속도 느려터져서 피시방 전전하는 하숙생 많습니다.
물론 다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하숙집 선정에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은 한달치를 선불로 주지 말고, 하루 천페소씩 주면서 몇 군데의 하숙집에서 하루나 이틀 정도 먹어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수고를 하지 않고서, 빨간색 물감 묻은 싸구려 필리핀 쏘세지 음식먹고 불평 불만할 필요가 없겠지요?
물론 개인적 친분,소개, 종교적 이유, 기타사유로 인해서 참고 견뎌야 하는 사항은 논외로 하구요..
그냥 하루 지내보고 결정하실 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저희 집은 전문하숙집은 아닙니다.
3명의 자녀들(high2,대학생1명) 교육 때문에, 또 제가 골프를 무지 좋아하기 때문에 필리핀에 왔고, 6개의 방 중에 1층 2개방은 우리가족이 쓰고 2,3층은 하숙을 하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먹는 음식은, 우리가족이 같이 먹기 때문에 이윤을 떠나서 좀 더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와이프가 한국에서 수학선생님을 10년 넘게 해서 학생들에게 유리한 점이 있을 것이고, 저는 골프를 19년 해왔기에 골프여행 오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겁니다.
저희 집은 필리핀 최고시설의 하숙집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나름 깨끗하게 정돈하고 삽니다.^^
서로의 정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숙비
1일 1,000페소(25,000원) 단기여행,골프,밤문화,,, 좋은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달:18,000p~24,000p (원화 입금 가능하고, 네고 하지 않겠습니다. 반찬에 더 신경 쓰겠습니다.)
받는 만큼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내 집같이 느낄 수 있도록 저희 가족이 가장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홈 페이지 : cafe.naver.com/youism (나름 정성껏 꾸몄습니다,,,,,초대합니다.^^)
이 메일 : [email protected]
전화번호 : 0707 - 567 – 5005 (한국 시내전화 요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 부탁 드리고, 가까운 분은 한끼 식사 대접하겠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