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괜찮은 운전기사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글을 올렸으나 운전기사가 일할 수 있는 지역과 거리가 먼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저희 회사 부장님의 운전기사가 있습니다.
부장님께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귀국을 하셔서 현재 일이 없습니다.
일단 연령이 40대이고.. Trained mechanic 입니다. 예전 일본 운수 업체에서 10년을 운전을
하다가 회사가 문닫으면서 아는 분들 소개 소개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시간 칼같이 잘 지키고 불평 같은거 없는 꽤 괜찮은 기사입니다.
영어 능력도 매우 뛰어납니다. 차량이 문제가 생겼거나 할때마다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차를 고쳐다 줘서 제가 늘 고맙게 생각하는 기사이기도 합니다.
제가 월급을 많이 받으면 제 운전기사로 고용을 하고싶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원하는 급여는 월 1만페소에.. 식사는 회사에서 제공만 해준다면 일하겠다고 합니다..
근무 지역은 빠라냐케 / 파사이 / 마카티 / 올티가스 / 만달루용 지역을 원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여러분께서 기사에게 면접을 요청하셨으나 마지막에 급여를 1만페소가 아닌
8천페소로 제시를 하시는 분이 여러분 계셨다고 하더라구요... 죄송합니다만, 1만페소 급여
주시지 못하실 분은 면접 제의 하시지 말아달라고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사 교통비 들어가는데 괜히 나와서 진빼고 헛수고 하게 하고 싶지는 않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기사에게 직접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0909 716 6910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