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사업 전체를 겨냥하고 딴지거는 것 아닙니다. 오해마시기 마랍니다. 침소봉대한 측면도 있으나 이리 나대는 이유를 아실겁니다. 일부 음지분들 때문이죠.

차가 수배범이나 범죄단의 손에 들어가지 않게 기본적으로 갖출 건 갖추어서 렌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납치단이 차를 납치하기 위해 꼼수를 쓴 모양인데  얼굴 좀 안다고 범죄경력증명이 안되어있고 신분도 불확실한 자들에게 차를 빌려주진 마십시오. 경험많으신 교민분들이 사람을 쉽게 너무 잘 믿었다는 게 전 이해가 안되는 사람입니다. 사람목숨 관련된 일이니깐 이건 여행자나 예비교민분들이 사실 모르면 안되는 중요한 일입니다. 몇 다리 건너 빌린 검은 유리로 코팅한 차로 몰려다니며 한국호구들 스토킹이나 사람불편하게 장난질해대는 거 전 저대로 계속 경고하겠습니다.  몇 다리 거치면 이상한 사람들이 차빌려 제대로 악용하는 거 이번 기회에 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3류소설로 알아들으실 초짜분들은 그리하시고요. 전 저대로 지랄맞은 경고는 해주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소중지되어 도망다니는 수배자들은 한국으로 보내어 죄값을 치루도록 해서 필리핀에서 한국인이 한국인 납치살해하는 일은 좀 안 일어났으면 합니다. 한국인 하나 죽고 뒤처리가 대충이면 또 죽어나가는 거 현지애들 보고 배웁니다. 세부 의문사도 아시는 분 좀 정보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