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비떼 다스마리냐스 그린우드 빌리지 렌트하우스
2월 20일에 출국하게 됩니다.
아쉬움만 가득하네요. 저희가 2월이되면 이 집에서 2년살게 되었네요.
아이들이 2년간 여기서 생활을 해서 넘넘 아쉬운 집입니다. 모든게 갑작스럽게 진행되다보니....정당하게 여기서 살아도 떠나려고 하니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집주인이 좀 광고좀 해달라고 해서 광고를 합니다.
주인아저씨 중국분이시고요. 참 좋습니다. 사실 이 집이 자기 딸 집인데 딸은 은행에서 근무하고요 아버지가 관리해주시는 것 같아요. 주인은 마닐라에 살고 지난번 계약할 때 한번 오시고 집에 물이 새서 한 번 왔었습니다. 물새는 거 다 잡았어요.
집은 방 2개 화장실 2개, 1층에 헬퍼방 1개 입니다.
위층에 있는 큰 방은 정말 커서 침대를 퀸싸이즈 2개를 놓고 아이들과 함께 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화장대와 소파까지 큰 방에 두었어요...(소파가 많아서리). 그래도 공간 남습니다.
큰 방안에 조그마한 다용도 룸이 있고요. 저희는 이 안에다가 행거 달아서 옷과 각종 상자들.....말그대로 다용도로 사용했어요.
작은 방은 거의사용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침대 넣고 책상넣고 사용가능합니다. 저희는 옷 행거 두고 책상 넣고 책장넣고 거의 저의 서재로 사용했어요.
애들이 아직 어려서 같이 잠을 자서 다른 한방에 거의 들어가지 않게 되네요.
집의 위치가 참 마음에 듭니다. 다스마리냐스에서 그린우드가 살기 좋은 동네라는건 이곳에 사시는 분들은 다 잘아실거에요. 대로변이 아니라서 아이들을 마음놓고 집밖에서 놀게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집에 주인의 물건 가구들이 좀 있어요. 큰방에 침대하나, 거실에 소파1세트, 그리고 몇개의 테이블과 침대옆에 두는 조그만 탁자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작은방에 에어콘 큰거 하나 있는데 그거 큰 방에 옮겨서 사용해도 됩니다. 에어콘은 한두번 사용했었습니다. 근데 아시다시피 전기세가 비싸니....선풍기로 충분합니다.
월 13000페소 인데 이것도 주인과 잘 이야기 하면 네고가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문제가 생겼을때 주인이 사용자 과실이 아닌 것은 다 고쳐줍니다. 몇달전에도 밖에 아나이가 출몰해서 아나이 컨트롤 회사 사람들이 와서 집안 구석구석 집밖으로 약을 쳤습니다. 주인이 다 해주셨어요.
바로 주차장 맞은편에는 독일사람이 삽니다. 근데 이분들은 1년에 한번씩 오셔서 몇달계시다가 돌아가세요. 그리고 이웃들이 참 정겹습니다. 우리 아들은 늘 필리핀 애들 집에가서 잘 놀아요.
배드민턴이나 테니스 수영을 좋아하시면 이곳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 코트를 새로 지었고, 수영장도 깨끗합니다. 주민들에게는 할인되고 가족중 1명은 무료라고 들었습니다. 지금 사는 곳 말고 전에 살던 집 여기보다 더 작은 집이었는데 3년전에는 좀도둑들이 한번씩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소식 못들었습니다. 가드들도 어느정도 엄격하게 하는 것 같구요.
저는 그냥 떠나도 되는데 주인아저씨의 아내가 건강이 안좋아서 기억하기로는 신장이 안좋아 늘 병원신세를 지는 것 같은데 저희 가정 이후에 좋은 분들어오시길 바래요.
저희도 떠나기전 살림살이 처분하고 떠나려고 하는데 아직 준비는 못했습니다. 혹시 살림살이 전체를 원하시는 분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이곳에 오후되면 너무너무 좋습니다. 산책을 빌리지 안에 한바퀴 도는데 넉넉잡고 1시간 돕니다. 꽤 넓은 빌리지입니다. 이쁜 필리핀 생활되시길 바라고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연락처는 09175581431 입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