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무료 문자 좋은것 같습니다.
필 살면서, 통신료 크게 신경쓰고 살지 않다가, 이번에 고지서 나온것을 보니,
통신료를 필요이상으로 흘리고 다녔더라구요. 그래서 플랜도 바꾸고, 하다가 오늘 나름 깜짝 놀라서 글 올립니다.
간단히 글 적겠습니다
학생분들의 경우 특히나 그렇고 성인분들이라도 문자를 보내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요즘 gmail.com 의 이메일 계정 거의 하나씩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 합니다.
지메일 로그인 하시고 왼쪽 편 보시면, 편지쓰기, 받은 편지함 등등 쭉 메뉴가 있다가
채팅 및 SMS 라는 문구가 보이실거에요, 바로 하단에 검색창 같이 생긴게 있는데 거기에
상대편의 전번을 적어주세요. 그냥 이렇게 "091*9*****0" 적어주시면 바로밑에 SMS 보내기란
단어가 보입니다. 클릭하시구요, 주소록이라는 곳에 상대편 이름 적어주시고 저장 클릭.
그후에 그 하단에 방금 저장하신 이름이 뜰거에요. 이름위에 마우스 올리시면 sms 보내기 버튼 있습니다.
그냥 눌러서 보내시면 되네요.
아시다 시피 세상에 공짜는 없지요. 일단 50개 무료구요 보니까, 그날 50개 다 쓰면 다음날 1개가 생긴답니다.
헌데, 만약 문자를 보낸 번호로 reply 를 받으면 5개가 더 생긴다고 하네요. 하지만 총 맥시멈은 항상 50개구요.
그러니까 오늘 문자 50개 다 보내고 내일 1개가 차서 그 문자를 남자친구 한테 보냈는데 답변이 왔다면,
다시 5개의 무료 문자가 생기는 거겠죠.. 제가 방금 테스트 해보니
폰에서 구글로 다시 보낼경우 1페소가 소모 되었습니다. 아, 참고로 글로브, 스마트, 선 이렇게 된다네요.
답변이 안와도 무료문자 갯수를 충전할수 있는 방법이 엽기네요..^^;
모든것들이 구글 메일안에 있는 대화,채팅 창 안에서 이루어지는 거라 당연히 답변 문자 받을수 있네요.
다들 아시는것들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혼자서 깜짝 놀라서 글 올려봅니다.
혹이나 궁금한것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