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우드에서 가장 좋은 파크뷰2베드룸 내놓습니다.
이렇게 급하게 내놓는 이유는 이미 월세며 디포짓을 1년치를 내놓은 상태에서 그 집을 사용을 안하고 있어 이미 내놓은 월세가 너무 아까워 이렇게 내놓게 되었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스트우드에서 가장 수영장과 헬스장이 활성화가 잘되어 있는 콘도입니다.
낮에 수영장에서 선탠하는 미녀들도 많구요..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 혼자서 유유자적 수영하실일은 없습니다. 그리구 주변에 음식집 및 술집 패스트푸드점 PC방등 편의 시설이 즐비해 있습니다.
시설 또한 호텔급이구요 오래된 콘도가 아니라 사시는데 부족함은 전혀 없으실겁니다.
 
인터넷 또한 wi-tribe 잘되구요 PLDT((빠른인터넷))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2베드룸에 거실 하나있구요(메이드룸은 기본).. 17층에 전망도 좋습니다. 
처음에 저희가 계약할 당시에 월세 47000페소 디포짓 2달을 내고 들어갔습니다만.. 급하게 파는 관계로 월세 4만에 디포짓 2달치 8만 페소에 바로 들어가실수 있도록 해드리겟습니다. 남은 1월 기간은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하구요. 더이상 네고는 없습니다. 최저한으로 내린 상태인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총 2, 3, 4, 5월 까지의 16만 페소에 드리겠습니다.
디포짓 8만 페소는 나중에 나가실때 9만4천으로 불려 받아가시면 될듯 하구요.
 
전화 기다리겠습니다. 0927-560-4337
전화 주시더라도 2월부터 거래가 안되는 분들이나 거래가 지연되는 분들은 급매인 관계로 다른분께 먼저 팔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지금 가지고 있는게 없습니다. 올려드려야 마땅하지만.. 네이버 등에 이스트우드 파크뷰 적어보시면 호평에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이스트우드에서 손꼽는 최고급 콘도 입니다. 후회 없으실거에요 
 
그리고 가격이 파격적이어서 사기 걱정 하실수도 있는데 제 아이디 검색 해보시면 필고에서 활동 많이 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모임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업자 아니구요.
 
말이 길어지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