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글들이 많은 필고가 되길 바랍니다.
모처럼 잠이 오지 않아 이 시간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작년 7월 필리핀 여성과 결혼하여 한국에 사는 코필 커플입니다.
필고에서 도움도 많이 받았고, 많은 좋은 분들 직접 만나 좋은 시간도 많이 보냈기에
항상 필고를 기웃거리게 되네요. 와이프가 알고싶은 뉴스들도 자세히 나오고요..
자게판을 보니 긍정적인 글들보다 부정적인 글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많은 교민들이 사시는 곳이다 보니 여러가지 잡음과 트러블이 많은 것이 현실이겠지요..
한국 사람들은 어딜가나 열심히 가진바를 다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너무도 많습니다.
그런 분들의 아름다운 이야기도 너무나 많을듯 합니다.
좋은 소식이나 잘된 소식보다는 한탄과 푸념을 더 많이 이야기 할 수 있음도 이해는 갑니다.
며칠 어떤분의 득녀소식을 즐겁게 보았습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어딜 가봤더니 너무 좋터라.. 필리핀에서 이거 하나는 너무 좋터라.. 영어공부는 어떻게 하니 효율적이더라..
필고를 보고 필리핀이란 나라에 가서 사업하고 싶고, 살아보고 싶고 하는 마음이 생겼으면 합니다.
한국과 틀리기에 주의할 점이나 법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은 소중한 글들이지요..
밝고 긍정적인 글들이 많은 필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 또한 내년쯤 필리핀에 가서 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들 많이 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