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조기유학, 가족유학- 기숙사형 명문사립학교(아이들이 행복해하는 학교)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학교!
세부 다나오에 위치한 로즈몬트 힐 몬테소리(Rosemont Hills Montessori) 학교는
미국 몬테소리협회의 엄격한 기준
(교육과정, 레벨별 교실구성, 교사 교육, 교재 및 교구등 몬테소리 수업을 진행을 완벽히 진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심사)을
통과한 학교만 부여 받는 M.I.A(Montessori Institute of America)인증을 받은 세부 유일의 학교이며
유치부 부터 대학과정 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유치부 교사의 경우 전원 미국의 몬테소리 지도자양성과정 교육을 이수한 우수한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이 지역 최고명문으로 손꼽힙니다.
무엇보다 이 로즈몬트 힐 몬테소리 스쿨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학교내에 한국학생만을 휘한 기숙사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세부 유일한 로컬 사립학교라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정규 한국 학생 배율을 10%내외로 제한하고 있어
학교내에서 한국 학생들은 최상의 영어 노출 환경에 접하게 됩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입소하는 부모님을 위한 영어연수, 몬테소리 지도자 과정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머님도 학교내 기숙사에서 숙식을 해결하며 아이와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지요.
어머님들도 아이들 통학에 대한 부담이나 식사준비나 빨래 청소등 가사노동에서 벗어나 마음껏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외부 유해환경과 완벽히 차단된 상태에서 자유롭게 학교에서 뛰어놀며 안전하게 생활할 있으며
한국학생 전원은 방과 후 학교선생님들에게 특별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한명한명 개성을 존중하며 자유롭지만 효율적인 학교분위기는
아이들은 혼자 유학을 오더라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특히 올 3월 31일 졸업한 한국학생 로렌 방 학생은 중국에서 유학 후
작년 6월 본교로 전학을 왔는데 중국에서 어학공부 때문에 일년을 낭비하느라
한국으로 돌아갈 경우 한학년 낮은 고 1로 들어가야 했으나
로즈몬트 스쿨에와서 일년동안 집중 수업을 받은 후 뛰어난 성적으로
올해 하이스쿨 4학년학생들과 함께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오히려 또래아이들 보다 일찍 미국에서 대학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고등학생이 단기로 유학 올 경우
한국으로 돌아가도 출석일수에 근거하여 학력인정을 받을수 있으며
한국으로 돌가갈 경우를 대비해 수업 후 에는 수학 보충수업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직통 인터넷전화 070 7526 9011
핸드폰 0926 612 7387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