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물고기님 - 서울시 무상 급식 정책
위키 백과에도 나와있습니다.
좀 검색은 해보시고 말씀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찬성과 반대표 어느쪽인지는 본인의 판단입니다.
민주당의 예산은 어떻게 구할지 모르면서 진행하는 무상급식/한나라당의 50%를 나눌수 없는데 나누어서 하겠다는 부분 무상급식
어떻습니까?
참고로 무상급식의 시작은 한나라당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과천시가 초등학교중에서 일부 무상급식을 시작할 당시 국회의원(안상수), 시장, 시의회 모두 한나라당이였습니다. (아하 이 사람들 좌빨이군요!! 어느세 한나당도 좌빨에 물들었나 봅니다. 안상수씨는 원내대표도 했는데.. 이상하군요.)
예산은 어디서 뽑았을 까요?
국민들이 욕하는 부분을 잘 모르시나 본데요. 국민들도 무상급식에 대해서는 반반입니다.
애들 상처 받는다 차별없이 하자.
무상급식하게 되면 질이 너무 떨어진다. 애기들을 위해서라도 무상급식은 반대다
등등 많은 의견들이 있습니다.
초록물고기님! 반값등록금과 신혼부부 집 마련 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명박대통령의 특징상 공약은 무조건 지킬려고 하시는데요 국민 과반수가 반대한 4대강도 그래서 한것 아니겠습니까?
이명박 정부 들어서고 난뒤에 법인 감세액만 35조입니다. 4대강 사업에 22조 썼죠. 가구당 빛이 약 2배로 늘었습니다.
법인 감세를 한 이유가 기업의 법인세 인하하면 신규투자가 늘어난다고 했으나 뻥이죠. 오히려 재벌들 규약을 풀어줘서 덩치만 약 1.5배 이상 키우게 되었습니다.
반값등록금 실현을 위해서는 한해 6조 전액 무료를 할 경우 12조 들어갑니다.
자 4대강으로 가볼까요?
총공사비 22조. 매년 2400억의 유지관리비, 수자원공사 이자비용 4천억원, 지류/지천 사업비 19조
어떻습니까? 감이 오시나요?
그렇게 업적 자랑하고 싶은 4대강은 왜 9시 뉴스에서 35분 이후로만 편성될까요?(35분 이후 편성은 예로.. KBS부산이 있는 부산사람들은 그 시간에 부산 소식을 듣기 때문에 해당 뉴스를 볼 수가 없다.) 4대강공사하면서 다리 무너진 소식은 들으셨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이 4대강 공사에서 죽은지 아십니까? 4대강 공가사 몇년 완공예정에서 3년으로 단축된지는 아십니까? 이렇게 단축되면 얼마나 많은 야근과 부실들이 일어날지 아시는지요?
자전거 도로 만들려고 22조 퍼 부은건 아니잖습니까?
안타깝습니다. 본인이 검색해서 옮길려는 글을 다른 시점으로 한번 보십시오.
이런 글 남기는 저도 초록물고기님이 보시기는 좌빨이겠죠?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